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다섯째주

by πάροικος 2024. 6. 22.
반응형

6월 마지막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영원히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4년 6월 30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장로, 집사, 권사 대표 기도를 맡은 분들이 기도함으로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것 감사하고, 아름다운 교회 되기를 기도합시다.

 

 

삶의 주관자요 역사의 통치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변한 없는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고,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높으신 사랑과 은혜로 오늘도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진리와 성령으로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시고, 참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주님, 벌써 올 해도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하나님 바르게 살기를 다짐하고, 정직하게 살기를 계획했지만 마음대로 살지 못하고, 계획대로 실천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 지요. 사랑의 주님, 우리 안에 하나님의 거룩하심과 능력이 온전히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절망하지 않고 하나님을 온전히 바라보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어린아이들을 사랑하시는 주님,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낮은 출산율과 주일학교에 대한 낮은 관심으로 주일학교가 계속 축소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우리가 더 많이 기도하고, 헌신하기를 기도합니다. 주일학교가 날로 번창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를 이루어가는 초석이 되게 하옵소서. 

 

이번주부터 시작되는 여름 성경 학교 가운데 크신 주님의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영아부와 유치부가 1박 2일로 성경학교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수고하고 애쓴 교사들과 목회자들에게 은혜 주옵소서. 순서순서마다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마지막 때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나라를 어둡고, 정치는 혼란스럽니다. 일본은 계속하여 대한민국을 탐하며, 북한은 계속하여 악을 행합니다. 주여. 이 나라를 붙드시사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지키시는 온전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향기를 복된 교회 되기를 원원합니다. 우리교회에 속한 모든 주의 권속들이 믿음 안에서 하나 되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새롭게 되는 거룩한 주의 나라 되게 하옵소서. 부서들이 연합하고, 기관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다음 주는 맥추 감사 주일입니다. 한 주 동안 기도함으로 준비하며 예물을 드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 예배 가운데 주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6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6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