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기타기도문

성탄절 이브 전야 행사 대표기도문 모음

by πάροικος 2023. 12. 20.
반응형

 

성탄 전야 행사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죄에 매여 종노릇 하다 영원한 멸망의 길을 가던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믿는 자마다 구원 얻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성탄절 이브 전야 행사를 허락하사 주의 백성들이 함께 모예 예배를 드리고, 행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12월 24일, 또는 전주에 드리는 성탄 이브 행사 시작하며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이브 전야 기도문은 예배를 위한 기도문은 아니기 때문에 전통적인 기도형식에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기도제목과 순서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면 좋습니다.

  • 성탄 이브 / 전야 행사 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탄의 기쁨이 온 세상에 퍼지게 하소서.
  • 잔치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하늘의 평화가 임하게 하소서.
  • 준비한 모든 행사가 은혜 가운데 잘 진행되게 하소서.
  •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성탄 전야 축하 행사 대표기도문(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 3:16)

 

할렐루야! 언제나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물로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기쁘고 복된 성탄 축하 행사를 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위하여 하늘보좌 버리시고 낮고 천한 곳에 이르러 아기로 태어나신 예수님을 경배합니다. 오늘은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을 환영하며, 참으로 오랜만에 축하 행사를 갖고자 합니다. 길었던 코로나 3년 동안 마음대로 모이지 못하고, 마음껏 찬양할 수도 없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마음껏 찬양하고, 노래하고, 율동하며, 성탄의 기쁨을 나눌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죄인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친히 사람이 되셔서 온 인류를 구원하시고, 믿는 자들마다 영생을 얻게 하신 아기 예수님을 보내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엎드려 경배합니다. 사단에 속아 타락한 이후 온 인류는 사망의 길을 길어야 했지만 예수님의 오심을 통하여 영원한 생명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모든 순서들이 주님의 은혜로 잘 진행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목소리가 하늘 보좌에 올려지게 하시고, 우리의 몸짓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 아름다운 율동이 되기를 원합니다. 준비한 것이 많지 않지만 하나님을 위하여, 아기 예수님을 위하여 준비하 기쁨의 제사를 받아 주소서.

 

사회를 보는 ***에게 함께 하시고, 멘트 하나하나가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탄 전야 축하 행사 대표기도문(2)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오전 예배를 마치고, 오후 예배는 성탄절 이브로 행사로 보낼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하늘에는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땅에서는 평화가 임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 달 동안 오늘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준비한 학생들과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기를 원합니다. 감사의 제사를 기뻐하시고, 기쁨으로 드리는 경배를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오늘도 아기 예수님을 위한 축하 행사를 통해 하나님께 드릴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동방박상들이 드렸던 보배가 되게 하시고, 마음을 다해 드리는 기쁨의 축제를 받아 주소서.

 

우리를 위한 축제가 아니라 하나님께 드림이 되는 축제가 되게 하소서.

사람에게 보이는 행사가 아니라 하나님께 보여지는 헌신의 축제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기쁜 성탄의 소식의 교회를 너머 이 지역 속에 울려 퍼지게 하시고, 이 나라와 온 세상에 전해지게 하소서. 그리하여 수많은 영혼들이 아기 예수님께 엎드려 경배하며 자신의 보배를 드리게 하소서.

 

행사를 위하여 한 달 전부터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기에 때로는 실수도 하고, 부족하지만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보시고 기뻐 받아 주소서. 함께 참석하는 믿지 않는 부모님들에게도 큰 은혜 주시고, 하늘의 평화가 그들의 그들의 가정에 임하게 하소서.

 

순서순서가 주의 은혜로 채워 지게 하소서. 모든 것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