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기타기도문

여전도회, 여선교회 1월 월례회 기도문 모음

by πάροικος 2024. 1. 13.
반응형

 

2024년 1월 여선교회 월례회 대표기도문

 

1월 여전도회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1월 월례회를 모이게 하심 감사합니다. 오늘은 새해를 맞아 처음 열리는 여전도회 월례회입니다. 지난 한 해 하나님의 은혜로 잘 보내게 하시고, 새해를 맞아 다시 여전도회 새 임원들과 함께 모일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걸어온 길이 오직 주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저희의 발걸음마다 붙잡아 주시고, 하는 모든 일에 간섭하여 주심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전도회가 더욱 주님의 은혜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맡겨진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게 하시고,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일이나, 교회를 섬기는 일이나, 가정과 직정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본을 보이게 하소서. 하지만 저희 힘으로 감당할 수 없습니다. 저희에게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의미하며 바라보게 하소서. 모든 것을 주님과 함께 행하고 실천하게 하소서.

 

올 해도 모든 여전도회 회원들의 삶에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히 부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일어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맡겨진 사명을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월 여선교회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새해를 맞아 첫 여전도에 원래로 모일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모든 여전도의 회원들이 함께 모여 감사와 찬양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주님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올 한 해가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여전도회가 되는 복된 한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전도회가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서가며, 교회와 지역 사회를 섬기는데 모범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위하여 하는 모든 사역 가운데 성령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시고 능력을 부어 주심으로 말미암아 등이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 여전도의 모든 회원들이 날로 성숙한 신앙을 갖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함으로 말미암아 늘 주님께 감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여전도의 회원들이 서로 사랑하며 서로를 위로하며 서로를 격려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앞에서 친밀한 공동체를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서로 모일 때 신앙을 격려하고 함께 예배할 때 하나님을 높이며 서로 떨어져 있을 때 위하여 기도하는 복된 여종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에 주님을 만나기를 원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옵시고, 오늘도 모임을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만 드러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