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7월 다섯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7. 20.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오늘은 7월 마지막 주 대표 기도문을 작성합니다. 2022년 7월 31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7월의 마지막 날이자 막지막 주일입니다. 8월은 여름의 마지막 달이지만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달이기도 합니다. 폭염과 이상 기후로 인해 힘든 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합니다.


사랑의 주님, 주님의 거룩한 백성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모두가 주의 이름을 부르며, 주님의 이름을 찬양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하늘에서 우리의 찬양을 들으시고 받아 주옵소서. 고개 숙인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이 세상은 고통과 아픔과 슬픔이 있지만 우리는 영원한 세계가 있음을 알기에 이 땅에서 소망을 잃지 않고 감사와 찬양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픈 현실 속에서도 우리를 붙드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하나님만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간절히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할 때 우리의 심령에 성령을 부으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주님, 아직 교회 안에 빈자리가 너무나 많습니다. 우리가 힘써 복음을 전해야 하지만 주의 말씀을 듣고 돌아오지 않는 이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저희의 귀가 열리고 마음이 열려 하나님을 나의 아버지가 부르며 하나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빈자리가 채워지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나님을 경배하게 하옵소서.

 

7월의 마지막 주에 다시 한 번 지나왔던 7월의 시간들을 되돌아봅니다. 마치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나온 것 같고, 폭풍 치는 바다를 건너온 듯합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전 세계의 경제는 요동치고 있습니다. 물가의 폭등과 이상 기후로 인후 전 세계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무사히 또 한 달을 보냈습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소망을 거두지 마시고, 늘 하나님과 동행하며 살아가는 복된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8월이 시작됩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을 기억하며 살게 하옵소서. 무더운 여름 속에서도 주의 말씀을 묵상하고 의를 행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전도대와 많은 모임들이 방학에 들어갑니다. 여름을 지나는동안 몸과 마음이 휴식을 얻고 재충전을 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수고만 모든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그들의 삶에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7월 넷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7월 넷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7월 넷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7월의 마지막 주간입니다. 2022년 마지막 주일은 7월 31일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은혜로 통치하시고 삶을 이루어 가시는 분이십니

online.exbible.net

 

[대표기도문] -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셋째 주(제헌절)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셋째 주(제헌절)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셋째 주 2022년 7월 17일 주일 낮 대표 기도문입니다. 모든 교우를 대신하여 장로 또는 그 외 평신도가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하나님은 택하신 백성들에게 가장 좋은 것

online.exbible.net

 

[대표기도문] - 주일 낮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

 

주일 낮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

주일 낮 대표 기도문 폭염이 시작된 7월 둘째 주입니다. 오늘은 2022년 7월 10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을 소개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자들을 사랑하시고, 모

online.exbibl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