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넷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1. 21.
반응형

설 명절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오늘은 2023년 1월 설 명절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함께 나눕니다. 설날이 되어 고향을 찾고 부모님을 만나는 분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좋으신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복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설날입니다. 부모님을 찾아온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찬양할 때 복을 주소서.

 

주의 백성들의 설 명절을 맞아 함께 모여 예배합니다. 이렇게 모여 예배함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요. 삶은 우리가 뜻하지 않는 뜻밖의 일이 일어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삶의 주관자이시며 생명이 되십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가 더욱 하나님을 의지하고 소망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한파가 몰려와서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은혜를 내리사 잘 다녀갈 수 있게 하옵소서. 운전하는 그 손길을 붙드시고, 안전하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우리가 힘들고 어려울 때 하나님을 더욱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걱정 속에 휩쌓여 살아가지 않게 하소서. 두려움이 저희를 압도하여 침체되지 않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며 소망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머리털까지 세시는 하나님, 어떤 일이 있어도 하나님만을 바라며 소망하게 하옵소서. 두려워하는 자들의 손을 붙잡아 주옵소서.

 

교회가 시간이 흐를수록 날이 갈수로 더욱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우리 교회를 출석할 때 큰 믿음 주옵소서. 어려움의 시기를 믿음으로 잘 극복하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돕는 이들에게 복을 주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받아 열납 하여 주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