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다섯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1. 26.
반응형

감사 찬양

영원토록 살아계시고 우리와 함께 계셔서 임마누엘의 하나님 되심을 감사 찬양합니다. 우리가 약할 때, 우리가 두려울 때 우리의 손을 붙드시고 힘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생명의 주님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도 저희들이 모여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예배합니다.

 

회개의 기도

하지만 늘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음에도 감사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감사보다 원망이 빠르고, 기쁨보다 슬픔이 먼저였습니다. 주님,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우리는 항상 하나님을 위하여 산다고 하지만 뒤돌아보면 나의 욕심이었고, 나의 불신일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의 힘이 아니라 성령의 능력으로 살아가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르는 삶을 살게 하소서.

 

간구의 기도

 

진전한 가치를 추구하게 하소서.

벌써 1월이 다 지나갔습니다. 이틀만 지나면 2월이 됩니다. 어색하고 느낌이 강했지만 이젠 2023년도 익숙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고, 속절 없이 흘러갑니다. 하나님, 흐르는 시간 속에서 우리는 과연 무엇을 생각하며,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오직 하나님만을 찬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진정한 가치를 찾고 구하며, 그것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졸업과 진학을 위한 기도문

이번주부터 졸업시즌에 들어갑니다. 2주에 걸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대학원 등 학교들이 졸업을 하고 진학을 하고 취업을 하게 됩니다. 사랑의 주님,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달려온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주님께서 붙드시사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하시고, 좋은 성과를 얻게 하옵소서. 수고한 대로 복을 주시는 하나님을 믿고 살아온 이들에게 수고한 대로을 주시사 그들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젊은 학생과 청년들이 더욱 배움에 진일보하여 뛰어난 능력을 갖추에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드높이게 하소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가 세상 속에서 참으로 좋은 교회,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통해 우리의 심령이 살아나고, 찬양과 기도를 통해 우리의 믿음이 뜨거워 지고, 사랑과 헌신을 통해 지역 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예배가 살아나고, 모든 성도들이 주님 안에서 서로 사랑함으로 존귀한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게 하옵소서.

 

주님께 예배하기 위해 고개 숙인 성도들에게 복을 주시고,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마음을 다해 주님을 뵙고자 고개숙인 주의 성도들에게 함께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저희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