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1. 2.
반응형

오늘은 2023년 1월 15일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새해가 밝은 지 벌써 3주째가 되었습니다. 올 한 해도 하나님의 주신 힘으로 열심히 살아가기를 다짐하고, 온 성도와 교회가 하나님을 더 잘 삼기는 주일이 됩시다.

2023년 1월 15일 주일 대표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이시며, 공의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 삼아 주시고 주를 위하여 살아가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늘 주님을 위하여 하나님 아버지를 위하여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1월 셋째 주일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의 사랑으로 온 성도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소서.

 

하나님의 마음을 흡족하게 하지 못하고 욕망과 욕심을 따라 살았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산다 하면서도 늘 세상을 방황하여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이루어가는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저희 심령에 주의 성령을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바라보는 소망의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겸소한 마음과 자비의 마음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며 찬양하게 하게 하소서.

 

우리가 문 만 밟는 신앙이 아니라 무릎과 가슴까지 성령으로 차오르는 깊은 믿음의 단계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몸만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깊이 하나님을 사랑하며 헌신하게 하시고, 입술로만 찬양이 아니라 삶과 행위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새해가 시작된지 벌써 3주째가 되었습니다. 시간은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새해를 보내면서 어떤 다짐과 어떤 마음을 갖게 되었는지 스스로 돌아보면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그릇된 마음을 버리고 바른 마음을 갖게 하시고, 옛사람 옛 습관을 완전히 버리고 진정한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우리가 날이 갈수록 하나님을 더 깊이 사랑하고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세상에서 살아가는 동안 세상이 요구하는 삶이 아니라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제직들이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을 사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저희들 심령 속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히 거하기를 원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직분을 맡은 자들이 더욱 충성하여 교회를 위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더욱 힘쓰게 하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받기를 원합니다. 예배된 은혜를 풍성하게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