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첫째주

by πάροικος 2021. 12. 31.
반응형

 

2022년 1월 첫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첫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신년 첫 주일 오후 예배로 드립니다.

2022년 1월 첫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참 소망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2022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하락하셨사오니 새 마음을 주시고, 우리의 삶도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변치 않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기억하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역사의 주관자가 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거룩한 나라와 왕 같은 제사장으로 삼아 주심감사합니다. 2022년은 우리 주님을 더욱 사랑하고 언어와 행실이 주님을 닮아가기를 원합니다. 변화되지 않는 옛사람과 거짓의 행위를 모두 버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심과 위대하심을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모든 부서가 새 마음을 가지고 새롭게 출발하기를 원합니다. 서로 마음을 합하고 뜻을 합하여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는 일들을 행하게 하시고 주님께서 기뻐하는 일들을 깨달아 순종하게 하옵소서. 새로운 임원들이 뽑혔습니다. 각 처소에서 봉사할 새로운 일꾼들도 임명되었습니다. 능력의 하나님, 주의 이름을 위해 한 해 동안 수고할 주의 헌신자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소서. 마음을 지키시고, 삶을 보호하시고, 가정과 사업터에 주의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섬김의 기간 동안 평안과 기쁨을 허락하사 섬김의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내일부터 2022년 특별 새벽 기도회가 시작됩니다. '주여 회복하소서'라는 주제로 한주 동안 진행됩니다. 말씀 전하시는 강사 목사님께 함께하여 주옵소서. 주의 높으심과 능력을 마음껏 전하게 하시고 선포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각 가정에서 예배합니다. 피곤한 가운데 함께 기도할 때 주의 능력들이 각 가정에 나타나게 하옵소서. 말씀을 통하여 심령이 회복되고, 가정이 하나되며, 의문과 갈등이 해결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기 위해 강단에 서진 ***목사님께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