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성탄절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12. 8.
반응형

성탄절 대표 기도문

이 기도문은 2022년 12월 25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성탄절은 오전 예배만 드리지만 올해는 주일과 겹쳐 대부분 교회가 오후 예배를 드립니다. 주일 오후 예배와 성탄절을 위한 기도문을 함께 준비했습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연말 달력

 

할렐루야!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12월의 마지막 주일이자 성탄절을 주의 은혜로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전 예배는 성탄절 특별 예배로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얼마나 감사하고 또 감사한지요.

 

올해도 모두 지나고 이제 6일이 남았습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분주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우리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믿음으로 더욱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좋은 것을 골라 취하고 나쁜 것을 버리는 지혜를 얻게 하옵소서. 우리는 지혜가 부족한 옳은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별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잠깐의 유익을 위하여 영원한 것을 버리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게 하시고, 보이는 것이 전부인양 착각하지 않고 보이지 않는 것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내년에는 우리 교회가 다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가 완전히 사라지고 하나님의 능력을 드러내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가 살아나기를 원합니다. 뜨겁게 찬양하고 한 목소리로 아멘으로 화답하며, 열정적으로 기도하는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담임목사님을 기억하사 힘 있게 주의 말씀을 전하게 하시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고 심방할 때 성령의 위로가 능력이 넘치게 하옵소서. 기도할 때 성령께서 붙들어 주시고, 설교할 때 하늘의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서.

 

마지막 한 주간을 보내면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고, 내년을 지혜롭게 계획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의 몸된 교회가 날마다 성장하고 풍성한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