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12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11. 23.
반응형
  • 2022년 12월 11일 주일 낮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대림절 셋째 주일이며,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 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지나왔던 시간들을 감사하기를원합니다. 하나님께 감사하며, 성탄절을 기대하며, 기도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와 찬양

 

계절의 변화를 통하여 인생을 깨우치시고, 기록된 말씀을 통하여 믿는 자들을 붙드시고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아니었다면 오늘도 세상의 어둠 속에서 헤매일 저희들을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생명의 나라로 불러 주셨사오이 하나님만을 바라며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타락한 시대를 살아가면서 소명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세상이 요구하는 타락한 사조를 따라 생각하지 않고 오직 거룩하신 하나님만을 바라는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어둠 속의 빛이 되고, 썩어져 가는 세상 속에서 소금이 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의의를 따라 행하며, 순결한 사랑을 실천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의 소명 감당하게 하소서.

차가워진 날씨에 우리의 마음도 움츠려 들지 않기를 원합니다. 매일 우리가 이루어 가야할 사명이 무엇인지를 잘 생각하게 하시고, 헛되이 시간을 흘려 보내지 않게 하옵소서. 질병을 앓고 겨울을 맞이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주여, 저들에게 긍휼을 베푸사 하나님의 선하심이 그들의 삶에 나타나게 하옵소서.

 

가난한 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홀로 힘겨운 날들을 보내고 있는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물질적 어려운과 힘듦으로 마음이 상하고 지치지 않게 하시고, 고독한 시간들을 보내며 천국의 소망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그들의 아픔과 슬픔을 기억하시고, 주의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물질이 전부는 아니지만 삶에 있어서 필수불가결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이 가득한 삶이 되게 하옵소서.

 

성찰하게 하소서.

한 해가 마무리 되어 갑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면서 그동안 우리가 놓치고 소훌히 여겨왔던 것들을 잘 이해하고 소망하는 시간들로 채워 지기를 기도합니다. 분주하고 빠른 일상을 살아가면서 진작 소중히 여겨야 할 것들을 잃어 버릴 때가 많습니다. 항상 주님을 생각하고, 우리의 삶을 되돌아 보게 하옵소서.

 

대림절을 보내면서 가장 높은 곳에 계신 주님이 가장 낮은 자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심을 기억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연약한 자들과 외로운 자들과 슬픈 자들의 눈물을 닦어 주게 하옵소서.

 

예밸를 위한 기도

우리의 예배를 기뻐 받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진실과 사랑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게하옵소서. 예배를 드리기 위해 많은 분들이 수고하십니다. 안내하고 운전하고 방송의 일로 분주히 움직이는 섬김이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예배를 돕고 세워 나가는 예배 위원들에게 성령의 충만을 주시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참 소망이신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12월 대표 기도문 모음]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