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모음 7월

by πάροικος 2023. 6. 16.
반응형

7월 대표 기도문 모음

 

7월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7월 첫 주부터 마지막 주일까지 주일 낮 예배 기도문입니다. 가장 최근의 기도문과 이전에 드린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았습니다. 더 자세한 기도문 내용은 각 주별 기도문을 참조해 주십시오.

 

7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맥추 감사절)

심는 대로 거두게 하시고, 수고한 자들에게 그 열매를 얻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린 영혼들을 먹이시고, 갈급한 이들에게 시원한 생수를 허락하시는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도 상반기를 보내고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의 첫 주일 예배를 맥추 감사 주일로 지키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우리가 간구할 때마다 들어주시고, 기도할 때마다 응답하여 주셨습니다. 우리가 기도하는 것보다 더 많이 더 크게 응답하셨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감사찬양합니다. 저희가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늘 채워 주시는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보리이삭

 

한 알의 곡물을 거두기 위하여 농부는 겨울이 오기 전 씨앗을 뿌렸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고, 차가운 바람을 맞으며 봄을 맞이했습니다. 하나님은 농부가 뿌린 씨앗에 햇빛을 주시고, 비를 내려 주시고, 적당한 날씨를 허락하셔서 잘 자라게 하셨습니다. 농부는 씨앗을 뿌리지만 자라게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성실한 하나님의 은혜가 씨앗을 심고 뿌리는 농부들에게 위로이며 감사입니다.

 

정직한 자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입게 하옵소서. 성실하게 살아가는 자들이 복음 얻게 하옵소서. 때를 따라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여 주의 백성들이 감사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고, 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드리고 싶은 마음을 굴뚝같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드리지 못하는 백성들에게 동일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맥추 감사 주일을 맞아, 영적인 추수도 잘 하게 하시고, 성실하게 복음의 씨앗을 뿌리게 하옵소서. 많이 뿌린 자들은 많이 거둘 것이요, 적게 뿌린 자들은 적게 거둘 것입니다. 하나님은 뿌린 대로 거두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지금 당장 열매가 없어도 후일을 기약하며 씨를 뿌리는 농부처럼 최선을 다해 복음의 말씀을 증거 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어제오늘 유치부 성경학교가 있었습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어린아이들이 찬양하고 율동하며 하나님을 찬양함이 참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 주일학교가 더욱 성장하고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아직 유년부, 초등부, 중고등부, 청년부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잘 마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기쁨이 되신 하나님, 하나님만을 사랑하게 하시고 언제나 참된 소망이신 하나님을 높이길 원합니다. 예배를 위해 수종 드는 주의 종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시고, 충성한 자들에게 하나님의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합니다. 모든 순서순서마다 하나님의 간섭하심과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사랑과 긍휼의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도 우리의 영원한 주인이 되시며,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모든 상황 속에서도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주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나올 때 죄와 허물이 많습니다. 죄악의 짐을 지고 십자가 앞에 내려놓습니다. 하나님, 저희가 주님 안에서 참된 기쁨과 소망을 얻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를 원하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하고 나의 욕망대로 살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이 시간 모든 허물과 죄를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이상 기후로 인해 평년보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무더위 속에서 힘들어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건강 이상으로 몸을 제대로 쓰지 못하고, 편하기 움직이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들에게 은혜를 더하시사 무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이번주로 전도대가 마무리하게 됩니다. 전반기 동안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달려오 전도대 회원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더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과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맡은 사명인 줄 알고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했습니다. 어떤 마음을 열고 주님께 돌아왔지만 어떤 이들은 강퍅한 마음으로 귀를 막았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한 전도대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지난 유치부 성경학교를 잘 마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선하게 인도하여 주셔서 많은 이들이 기쁨으로 주님을 만나고 어린 아이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성경을 공부를 즐겁게 하게 되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수고한 모든 교사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더하시고, 그들에게 은혜를 더하시사 매일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앞으로 중고등부 수련회과 청년부 수련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여름 행사를 통하여 주일학교가 다시 살아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인들은 더 열심히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하며 최선을 다해 섬겨 나가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힘들고 어려운 때일수록 하나님을 더욱 바라고 사랑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욕망을 따르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의 어떤 유혹과 시험이 와도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사라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교회를 위하여 더 헌신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아가며, 주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백성이 되게 하소서.

 

7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