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넷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10. 8.
반응형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참 좋으신 하나님, 창세 전에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이렇게 하나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0월의 넷째 주일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범한 하루하루가 하나님의 은혜요 기적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모든 것의 하나님이 은혜입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하나님의 능력을 부어 주소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통치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시고 구원하시고 보호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은혜의 길로 인도하여 주세요. 사랑의 주님, 저희는 눈이 너무 어두워 잘 보지 못하고, 귀가 어두워 주님의 음성을 잘 듣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눈이 잘 보이도록 눈을 맑게 열어 주시고, 귀를 열어 하늘에 계신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옵소서.

 

벌써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올해도 한달 남짓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어떻게 살았는지 되돌아보며 하나님의 뜻을 찾고 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을 부어 주옵소서. 세상에서 살아갈 때 화려한 세상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잘 생각하고 사모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흑암의 그늘에서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진리의 빛을 비추사 생명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일학교 날로 부흥하기를 원합니다. 출산률이 계속하여 떨어지고 있지만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하고, 자녀들에게 믿음을 전승시키는 복된 가정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일학교 교사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사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께 나와 기도할 때 아무도 모를 기도제목을 가지고 나온 이들이 많습니다. 생각대로 뜻대로 되지 않지만 하나님은 늘 저희의 소망이 되십니다. 주님, 저희로 하여금 기도하기를 멈추지 않게 하시고, 지치게 하소서.

 

예수님이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