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넷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9. 14.
반응형

9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9월 25일 주일 대표 기도문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벌써 2022년 9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제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올 해는 유독 시간이 빨리 흐립니다. 여러분의 일상은 어떤가요?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빨리 흐른다고 하죠. 지나온 시간만큼 믿음도 커지고, 선행도 많아 지길 바랍니다. 맡겨진 주의 일을 잘 감당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유수처럼 흐르는 시간 속에서 영원한 생명이 되시고, 변치 않는 사랑으로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때를 따라 철에 맞는 열매를 맺게 하시고, 수고한 이들에게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모든 시간이 주님 손안에 있음을 기억하고 날마다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드리기를 원합니다.

 

 

9월 마지막 주일 거룩한 주일을 맞아 높으신 하나님을 예배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저의 의로, 저희의 능으로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오직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가 우리를 사하시며, 모든 죄악을 덮으실 것입니다.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십자가의 보혈로 저희 모든 죄악들을 덮어 주옵소서.

 

회개의 기도

주님 저희의 마음을 열어 주님을 영접합니다. 이 시간 임재하여 주시고, 이곳에 강림하사 하나님의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9월 마지막 주를 보내며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고, 다가올 시간들을 계산해 봅니다. 긍휼의 주님, 저희로 하여금 항상 하나님 안에 거하며 하나님의 높으심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헛되이 시간을 보내지 않게 하시고, 거짓된 것들에 우리의 마음을 빼앗기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며,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감사할 줄 아는 성도

작은 것에 감사할 수 줄 아는 믿음의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너무나 쉽게 불평과 원망에 휩싸입니다. 있는 것에 만족하기보다 없는 것에 불평하며 감사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현재를 극복하고 이겨내기 위한 열정은 버리지 않되, 주어진 환경에서 불평이 아닌 최선을, 시기가 아닌 최선을 다하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

대한민국이 주의 은혜 안에서 정치적으로 안정이 되고, 영적으로 강건해 지기를 원합니다. 세속주의가 물밀듯이 몰려 오는 이 시기에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백성들이 욕망이 아닌 나눔과 헌신을 실천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위정자들이 하나님이 은혜로 공의를 행하게 하옵소서.

 

 

국군 장병들을 위한 기도

이번주에 국군의 날이 있습니다. 공휴일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잘 기억하지 못하지만 너무나 중요한 날입니다. 수많은 청년들이 군에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젊음의 때를 나라를 지키기 위해 입대하는 청년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아무 사고 없이 건강한 몸으로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게 하옵소서.

 

아무리 환경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많은 제약한 위계질서가 존재합니다. 좋은 상사와 동료들을 만나게 하시고, 폭력과 억지가 아닌 즐거움과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수 있도록 모든 것을 주관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복무하는 동안 하나님의 도우심을 체험하게 하시고, 믿음이 없는 형제들은 굳건한 믿음으로 변화시켜 주옵소서.

  • 2022년 국군의 날은 10월 1일 토요일입니다.

예배를 위한 기도

 

 

 

[9월 대표 기도문]

더 많은 9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모음 기도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기도문은 글이 열리지 않습니다. 상황에 맞게 작성하기 위하여 시간의 여유를 두고 1-2주 전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9월 첫째 주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 대표 기도문

9월 셋째 주 대표 기도문

9월 넷째 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