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1월 셋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11. 18.
반응형

11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11월 20일 추수 감사절 대표 기도문 나눔 합니다. 우리에게 추수의 기쁨을 누리게 하시고, 항상 주의 은혜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기쁨의 기도문을 잘 작성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참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11월 셋째 주일 추수 감사주일을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풍성한 가을을 허락하시어, 기쁨의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많은 열매를 맺게 하신 하나님, 오늘도 주의 이름을 높이며 찬양하오니 받아 주옵소서.

 

추수의 기쁨을 맛보게 하시고, 수고한 사람들에게 열매로 보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린 이들에게 풍성한 열매로 보답하시고, 게으르지 않고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이들에게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수 감사 주일을 맞아 직장마다 가정마다 일터마다 학교마다 행복과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믿는 따르는 이들의 삶 가운데 기쁨의 열매, 행복의 열매, 소망의 열매가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친히 자연을 창조하시고 통치하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성실하심을 믿고 구하는 자들이 더 많은 열매와 기쁨을 얻게 하옵소서.

 

지난주 목요일은 2023년도 수능시험을 치렀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달려온 이들에게 좋은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축복의 문이 열리게 하옵소서. 원하는 대로 성적을 얻지 못한 우울한 학생들에게 평안을 주시고,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을 소망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신앙이 더욱 깊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아이가 자라나 성인이 되고,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듯 우리의 믿음도 점점 자라나 스스로를 책임지고, 이웃을 섬기며, 교회를 세워 나가는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어린아이처럼 항상 보채며 달라고만 하는 성도가 아니라 스스로 일어나 힘써 주의 일을 하게 하옵소서.

 

2023년도 한달 정도 남았습니다. 믿음의 경주를 쉬지 않게 하시고, 끝까지 주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모든 기관들이 한 해 마무리 잘하고 남겨진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성가대의 찬양을 흠양하여 주시고, 목사님 설교하실 때 힘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