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둘째 주

by abeille 2022. 3. 7.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13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사순절 기도문

봄이오는 풍경

십자가의 사랑으로 온 인류를 구원하시고 자녀 삼으신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구원의 큰 능력을 베푸사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님께 나아와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3월 둘째 주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자녀라하면서도 하나님을 따르지 못한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소서. 우리 안에 세상을 향한 욕망과 갈망을 성령의 불로 태워 주옵소서. 하나님을 따르기보다 세상을 닮으려 했던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여! 이 시간 죄 많은 저희들이 주님께 고개 숙였사오니 크신 긍휼과 사랑으로 저희들을 덮어 주옵소서.

 

주의 은혜로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는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응원하고 표를 던졌지만 이제는 새로 뽑힌 대통령을 중심을 한 마음이 되어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살아가게 하옵소서. 위기의 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수많은 전쟁과 폭동이 세상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님 우리나라가 위기 속에서 풍전등화 같지만 하나님의 보호하심으로 든든해질 줄 믿습니다. 위기 순간 온 국민이 하나가 되어 나라를 지킨 것처럼 다시 하나 되어 국력을 키우고 발전시켜 세상의 그 어떤 나라보다 강력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날씨가 점점 따스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변함 없이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드시고 성실하게 역사를 운행하시며 자연 만물을 통치하십니다. 얼었던 땅들이 새싹을 틔우고 헐 거 벗은 나무들이 초록빛의 천으로 갈아입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은 한 치의 오차도 없고 변함도 없으십니다. 우리가 온전히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하나님의 성실하심을 신뢰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종말의 때를 맞이하여 우리가 더욱 주님을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보면서 예상치 못한 전쟁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며 목숨을 잃었습니다. 우리도 언제든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상황에 놓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항상 주님의 심판대 앞에서 우리 자신을 돌아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세상이 전부인 것처럼, 영원할 것처럼 살지 않게 하옵소서. 이 땅은 잠시 있는 거처요 지나가는 곳입니다. 우리의 집은 저 하늘에 있으며, 영원한 본향 천국이 하늘에 있음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재물이 눈이 어두워 보물을 쌓에 쌓지 않게 하옵소서. 이 땅의 것들은 우리의 목숨이 다하는 날 아무 의미 없어질 것이며, 하나님의 심판의 날 불태워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보물을 하늘에  쌓는 지혜로운 자가 되게 하옵소서. 나누고 섬김으로 하늘에 보물을 쌓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증언하실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입술을 주관하사 하나님의 사랑의 능력이 담긴 말씀이 선포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