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낮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마지막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2. 22.
반응형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2월 27일 삼일절 기념 주님

 

우리의 방배와 산성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셨다가 주의 거룩한 보좌 앞으로 다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존귀와 영광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코로나로인해 모든 성도가 한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각 처소에서 예배할 때 그들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세상속에서 구별된 삶을 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뜻을 따르기를 몸부림치지만 늘 무너지는 저희들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대통령 선거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39일에 제20대 대통령 선기일입니다. 지금 이 새대에 꼭 필요한 대통령이 당선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분열된 나라가 하나가 되고, 무너진 기관들이 다시 일어날 수 있게 하옵소서.

 

오늘은 특별히 삼일절 기념 주일로 지킵니다. 어두 었던. 일제강점기 시절 대한독립을 외치며 나아갔던 조상들의 독립정신을 배우게 하옵소서. 그들은 발 벗고 나서 대한독립과 주권을 위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우리나라 더욱 부강하고 발전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민주주의가 퇴보하지 않게 하시고, 경제와 정치, 군사적으로 절대 약해지지 않게 하옵소서. 다시는 외국에 치욕을 당하거나 모욕을 당하지 않게 하옵소서.

 

2월을 마무리하고 3월을 시작합니다. 계절의 변화가 일깨우는 시간의 흐름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