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낮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첫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4. 1.
반응형

벚꽃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받으시게 합당하신 하나님! 저희들에게 4월의 첫 주일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모든 만물의 주관자요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 허물 많은 저희들을 사랑하사 주님을 경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 나라 백성 삼으셨사오니 오늘도 그 은혜 감사하여 찬양드립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을 살아야 하지만 그렇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해야 할 입술이 세상을 찬양하고, 하나님을 높여야 할 삶이 세상을 탐하며 살았습니다. 주여 저희들의 많은 허물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마음을 새롭게 하사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강권적으로 역사하여 주옵소서.

 

진실로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따스한 봄날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소서. 모든 만물은 시간 속에서 자신의 사명을 감당합니다. 우리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기억하고 순종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힘든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소서, 지치고 상한 그들의 삶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아갈 수 없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여러 어려움으로 힘들어하는 주의 백성들을 붙들어 주사 좌절하지 않게 하옵소서.

 

4월을 허락하신 하나님, 주어진 시간동안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믿고 열심히 달려가기를 원합니다. 게으르지 않고 최선을 다해 살아가게 하시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실망하지 않게 하옵소서. 부흥의 주님을 기다립니다. 고난주간을 보내면 우리가 최선을 다해 주의 음성 듣기를 갈망하다 새벽마다 하나님께 나와 기도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어지러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 더욱 의지하게 하시고, 참되신 하나님을 기억하고 말씀을 따라가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세상을 혼란과 전쟁과 혼돈이 이어집니다. 주여, 이 땅에 참된 것을 바라며 살아갈 때 참 소망을 주옵소서.

 

새싹이 나오고 나무를 봄의 기운을 힘입어 새로운 옷을 입습니다. 우리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시작하게 하옵소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잘 분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셋째 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