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마지막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3. 16.
반응형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마지막 주 대표 기도문

 

높으신 하나님, 주님의 거룩한 영이 우리 가운데 임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주의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 함께 하시기로 약속하신 말씀 의지하여 3월 마지막 주일을 맞아 **교회에 속한 주의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마음을 다해 하나님께 예배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못했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옵소서.

 

인생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주님, 코로나로 인해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희들을 보호하시고, 안전하게 지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가 속히 물러나 안전하게 예배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삶의 우리의 생각과 뜻대로 되지 않지만 그러한 가운데 하나님은 여전히 우리를 붙드시고 주관하시는 줄 믿습니다.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만들어져 새로운 정부를 위한 인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책을 위한 의견들도 오가고 있습니다. 지혜를 주셔서 잘 준비하게 하시고, 대한민국을 잘 이끌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권력에 도취하여 국민으로 수단화하지 않게 하시고, 국민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여기저기 잡음이 들려오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주님 이 나라를 긍휼히 여기사 더욱 발전하고 강한 나라게 되게 하옵소서.

 

3월 보내고 4월을 맞이합니다. 2022년도 벌써 석달이 지나가려 합니다. 시간의 흐름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깊이 알아가게 하시고, 변화하는 만물을 통해 영원히 변치 않는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게 하옵소서. 연로하신 분들의 건강을 붙들어 주시고, 이 땅을 살아가면서 천국의 소망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각 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봄을 맞이하면서 모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많은 인원수는 모이지 못하지만 적은 숫자가 함께 모일 때라도 하나님의 긍휼로 모임 가운데 큰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모임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받게 하소서.

 

예배를 돕는 손길 위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차량을 운행하고, 주차를 하고, 교사와 성가대로 봉사하는 이들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