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

by πάροικος 2021. 11. 12.
반응형

11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11월 둘째 주


자비와 능력이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사모하는 영혼들을 만나 주시며, 영혼들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거룩하신 하나님을 믿음으로 예배드립니다. 온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는 항상 마음속에 하나님을 섬기며 하나님 중심의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죄를 되기를 원합니다.


저에게 11월 둘째 주 예배를 허락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지금까지 온전히 사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나가다 많은 시간들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금까지 왔습니다. 지나가는 모든 시간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입니다. 우리가  어떤 상황에도 감사하며, 날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이번 주 목요일 수능 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잘 지내 받고 버텨왔던 수능생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내 마음과 생각 속에 있는 두려움과 걱정을 다 떨쳐버리고 이제는 수고한대로 복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마음껏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며칠 남지 않는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서 공부하게 알려 주시옵시고 공부 안 들어 좋은 성적 가득 거두게 하옵소서.


사랑의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제대로 된 사역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라나 상황 속에서도 점점 상황을 해제하며 자유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기회를 잘 활용하여 하나님을 복음을 널리 증거 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어둠의 시기가 지나고 새롭게 빛의 시대가 올 것입니다. 그때는 건강한 몸으로 주의 복음을 널리 증거 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우리 교회에서 지원하는 ***국의 **선교사님 내외분을 붙들어 주사 맡은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주의 크신 긍휼과 사랑으로 강건케 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라가 끝나기를 기도하며 사역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사히 잘 지내다가 주의 복음을 널리 증거 하는 선교사님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다음 주는 추수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저희들이 한 해 동안 하나님께 감사하여 찬양드리기를 원합니다. 예전처럼 화려한 행사는 할 수 없지만 작은 것을 모아 감사드리며, 그동안 소소하지만 감사한 내용들을 가지고 주님께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함께 하사 감사절 축제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말씀으로 저희들을 채우실 것을 기대합니다.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