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12월 주일 오후 저녁 찬양 예배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1. 12. 15.
반응형

12월 주일 오후 저녁 찬양 예배 기도문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빛으로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어둔 세상 빛으로 오셨사오니, 빛을 비추시고 어둠이 물러가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께 회개합니다. 우리의 모든 죄가 십자가의 보혈로 씻음 받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오니 긍휼과 사랑으로 덮어주옵소서.

 

주의 진리가 드러남으로 거짓이 드러나며 비 진리가 깨어지며, 어두움의 세력들이 멸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빛이 비춤으로 거짓된 것들이 사라질 것을 믿습니다. 또한 치유하는 광선이 되어 아픈 자들과 고통당하는 자들이 회복되게 하소서.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속히 코로나가 사라지게 하옵소서. 수많은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응급병실이 차고 넘치고 있습니다. 오 주님, 이제 정부가 결단하게 하시고, 속이 이 일들이 마무리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그리스도를 드러내기 위하여 모인 성도들을 기억하시고 믿음과 성령으로 재충전함을 입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널리 드러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회개의 영을 주셔서 어두움의 일을 벗어버리게 하시고, 예배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준비된 심령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도들 기도
환란 중에 있는 성도들을 기억하옵소서. 그들을 도우시고 위로하시고 인도하여 주셔서 주의 은혜 가운데 감당할 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은 시험을 당할즈음에 피할 길을 주사 능히 감당하게 하신다 하셨사오니 그들이 주의 인도하심을 따라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교회 기도

성령의 은혜를 통하여 초대교회가 시작되었듯이 저희가 섬기는 이 교회가 성령의 충만함과 뜨거운 은혜를 허락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초대교회처럼 서로 사랑하고 이해하며 말씀을 사모하고 영적인 교제에 승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역자들은 말씀과 기도에 전무하고, 성도들은 구제하며 전도하여 그리스도의 빛을 드러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교회에 진리의 영을 허락하시고 이단의 사슬에 넘어가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며, 한 심령도 사단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우리의 싸움이 혈과 육에 대한 싸움이 아니요, 영적인 싸움인 것을 아오니 기도로 무장하고 성령의 검인 말씀을 취하여 늘 이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를 위해 한 주간도 눈물과 간구로 기도하시던 목사님께서 하나님을 대신하여 저희에게 말씀을 전달하신 때에 능력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2월 주일 오후 대표기도문

 

주일 저녁예배 기도문

 

사랑의 주님, 저희를 사랑하사 예배의 자리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세상의 유혹에 빠져 탕자처럼 방황하고 주님께서 허락하신 은혜를 낭비하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버려야 할 것들과 끊어야 할 것들이 있음을 알면서도 끊지도 버리지도 못하고 살아온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교만하여 자기의 의를 드러내며 죄를 정당화하고 남을 원망하며 불평하는 삶을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오늘이 평안하다고 지난날 어려웠던 때를 잊었으며 내가 배부르다고 배고픈 사람을 외면했습니다. 용서의 은총을 베푸 시사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으로 정결한 몸과 마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은혜와 긍휼이 충만하신 하나님! 주께서 저희들을 택하여 주시고 오게 하시고 주의 뜰에 거하게 하시니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우리가 주의 집 곧 성전의 아름다움으로 만족케 하옵소서.


저희가 받은 복이 많음을 알면서도 주님을 찬양할 제목을 잃어버리고 불평과 슬픔 속에서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이 예배를 통하여 확신과 감사가 넘치며 찬양이 솟아나게 하시옵소서.


주님께 찬양드리기에 인색해하며 교만하게 살아온 지난날을 고백합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마음이 주님을 기뻐하기보다는 세상의 명예와 재물을 더 사랑했음을 고 합니다. 주님께서 임하시는 그날 저희가 찬양하는 입과 기뻐하는 마음으로 맞이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은혜의 주 하나님!

연말연시를 맞아 여러 가지 모임들에 많이 참석을 합니다. 어떤 모임에서도 주님의 이름을 망각하지 말게 하시고 주님의 이름을 더럽히는 일을 하지 않도록 저희에게 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성도 된 본분을 지키게 하심으로 저희의 삶이 늘 주님께 드리는 귀한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오신 성탄절을 하나의 절기로 지내게 하지 마시고 주님이 저희를 위하여 고난 받으시고 죽으시기 위하여 오시는 주님이심을 알게 하시고 저희가 더욱 경건한 마음으로 주님의 뜻을 기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하나님! 이 세상의 주님을 모르는 영혼들도 향락에 휘청거리는 성탄절이 되지 않게 하시고 왜 주님이 이 땅에 오셔야만 했는지 진정으로 깨닫게 하셔서 주님을 영접하여 새 삶을 찾을 수 있는 귀한 계기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평화 가 이들의 마음속에도 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이 땅에 주님의 나라가 속히 임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복음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늘 강건하게 도와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