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기도문 10월 둘째주

by πάροικος 2023. 9. 21.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 10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 연약한 성도들을 위한 기도문
  • 성도들의 믿음을 위한 기도문
  • 가을 심방을 위한 기도문
  • 예배를 위한 기도문

 

높으신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의 이름을 부르며, 영원토록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우리 안에 거룩한 주의 나라가 임하게 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거룩한 주의 백성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를 때까지 하나님을 향하여 나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저의 믿음 없음을 용서하여 주소서. 하나님의 뜻대로 산다 하면서도 세상을 따라가고, 말씀대로 산다 하면서도 세상의 유혹에 넘어갈 때가 많았습니다. 욕심과 욕망의 노예가 되어 살아갔던 수많은 날들을 기억하여 용서하여 주소서. 주의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소서.

 

하나님의 부름심에 합당한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물질과 명예에 목말라하며 헛된 것들을 추구하는 죄를 범하지 않게 하소서. 세상의 것에 소망을 두는 무지함에 빠지지 않게 하소서.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이라 하셨습니다. 우리가 무엇에 마음을 두고 행해야 할까요? 오직 하나님 밖에 없습니다. 우리 가운데 주의 능력과 사랑을 더하사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갈망하게 하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능력이 충만하게 채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찬양할 때 우리의 영혼이 온전히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소서. 기도할 때 기도의 향기가 하나님의 보좌에 올려지기 하소서. 선포되는 말씀이 듣는 이들의 영혼을 치유하고 회복하게 하소서. 상실한 자들이 소망을 갖게 하시고, 두려운 자들이 용기를 얻게 하소서. 절망에 빠진 자들이 참된 소망으로 채워지게 하소서.

 

예배할 때 온전한 마음과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예배 드림이 우리의 최고의 목적과 삶의 이유가 되게 하소서.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이름을 높일 때 큰 영광과 기쁨이 임하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복된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여, 하늘 문을 활짝 여시고 믿음으로 예배하는 자들에게 크신 복을 내려 주옵소서.

 

 

가을 심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심방을 통해 각 가정들이 다시 회복되게 하시고, 치유되는 역사가 있게 하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십니다. 날마다 하나님을 의지하며 소망하게 하소서. 연약한 가운데 살아가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믿음으로 승리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물질적 어려움과 육체적 고통으로 인해 마음이 흔들릴 때 주님께서 그들의 손을 붙잡아 주소서.

 

사자 목사님을 우리에게 보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한 주 동안 열심히 말씀을 연구하고 기도하여 하나님의 뜻을 밝히 드러냄으로 진리의 빛을 비추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사람의 생각과 의지가 아니라 성령에 사로잡혀 힘 있게 말씀을 선포하게 하소서. 우리에게는 물댄동산과 같은 풍성한 말씀 잔치가 되게 하소서.

 

주님께 우리의 심령과 마음을 의탁합니다. 세상에서 곤한 심령으로 살다 주님께 나온 주의 성도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하나님만을 바라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비록 이 땅에서 슬프고 힘든 일이 있어도 늘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