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by πάροικος 2023. 10. 19.
반응형

10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0월 22일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환난 중의 큰 도움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님께 나온 저희들을 넓으신 품으로 안아 주시고 하늘의 은총으로 채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늘로부터 오는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을 풍성하게 경험하는 복된 날이 되게 하소서. 10월의 네 번째 주일입니다. 벌써 올 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살아가게 하소서.

 

지난 주간을 돌아보니 허물 뿐입니다. 말씀을 따라야 함에도 그렇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주여,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사 하나님의 나라의 합당 일꾼들이 되게 하소서. 그리스도의 보혈로 모든 허물과 죄를 씻어 주실 줄 믿습니다.

 

모든 권세의 주인이 되시며, 모든 권세자들의 참 권세자가 되시는 하나님, 세상의 평화와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 모든 나라와 열방들이 하나님께 무릎 꿇고 경배하는 시대가 도래하게 하소서. 모든 악을 버리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정치인들이 되게 하소서. 지금 세계는 이해할 수 없는 이유들로 전쟁 중에 있습니다. 사랑하기 보다 미워하고, 협력하기 보다 반목하며, 합의하기 보다 대적하는 시국이 되고 말았습니다.

 

참으로 세상은 끊임없는 전쟁과 갈등으로 인해 평화는 요연하기만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아니면 이 세상은 이미 모두 멸망 당했을 것입니다. 거짓을 조장하여 자신들의 세력을 모으고, 자신을의 욕망을 채우기 위하여 평화를 깨는 악의 무리들이 이 땅에서 사리지게 하옵소서. 오직 그리스도의 복음만이 온 땅에 하수처럼 흐르게 하옵소서.

 

 

복된 주일을 허락하사 하나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시간은 흘러가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변함이 없고, 계절은 변하지만 진리는 항상 그 자리에 있습니다. 우리가 변하는 것들에 마음 빼앗기지 않게 하소서. 오직 영원한 것들에 마음을 두고, 믿음으로 바라보는 참 소망의 사람들이 되게 하소서.

 

믿는 자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나가기를 원하시는 주님, 이 땅에 진정한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복음으로 이 땅을 정복하게 하소서. 믿음으로 세상에서 승리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가 이 땅에 온전히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도 복음을 전하며, 타지에서 머나먼 곳에서 살아가는 선교사님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세상 속에서 악취가 아닌 향기로운 향기를 전파하게 하소서. 복음의 향기는 모든 사람들을 살리고, 죽어는 자들에게 생명을 주고, 절망한 자들에게 소망을 줍니다. 우리가 최선을 다하여 주의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가을 심방도 잘 마무리 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심방 사역을 통해 우리 교회가 날로 든든해지며, 더욱 친밀한 가운데 성장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위로받고 격려받아 다시 힘을 내어 앞으로 달려가게 하소서.

 

다음 주는 종교개혁주일이자 2023년 하반기 성찬식이 진행됩니다. 한 주 동안 자신을 점검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자신을 비추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말씀에 내 자신을 비추며, 하나님의 말씀과 동행하여 거짓 없이 진실한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예배를 기뻐 받으시는 주님, 우리와 함께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소서. 말씀에 목말라 주님을 찾고 구하는 이들에게 응답하여 주시고, 예배를 통해 힘을 얻고 다시 일어서게 하소서. 말씀을 대언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