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10월 셋째주

by πάροικος 2023. 10. 7.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 10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 아름다운 가을 주심 감사
  • 성숙한 믿음 되게 하소서.
  •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

 

 

 

영화로우신 하나님, 힘들고 지친 상황 속에서도 저희에게 복된 인생이 무엇인지 알게 하시고, 거룩한 주의 나라에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세상에 물들지 않고 오직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의 벽성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10월 셋째 주일, 아름다운 계절 하나님을 뵈옵습니다. 믿음의 눈을 열어 하나님을 보게 하시고, 온전하고 순전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소서. 

 

허물과 죄로 죽은 저희를 살려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지만 받은 은혜대로 살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를 세상을 즐기는 데 사용할 때가 많았습니다. 주여, 저희 죄를 용서하여 주소서. 

 

추수가 한창입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찾아왔습니다. 폭염으로 숨 쉬기도 힘들었던 여름, 폭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어야 했던 폭풍도 지나갔습니다. 하나님은 느리지만 정확하게 모든 시와 때를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와 통치를 기억하게 하소서. 우리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판단하고, 나의 지혜로 하나님을 해석하는 어리석을 범하지 않게 하소서. 진리 안에서 잠잠히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며,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인내하며 하나님을 사랑하며 지내게 하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시며, 참 능력이십니다.

 

원수를 사랑하신 주님, 우리가 시간이 지날 수록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소서. 십자가의 사랑으로 원수를 사랑하며,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게 하소서. 진정한 사랑이란 그저 주는 것도 아니고, 계산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주님 안에서, 진리로 살아가며, 성령을 따라 살아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소명을 잊지 않고 세상을 섬기게 하소서.

 

필요에 따라 우리의 쓸 것을 공급해 주시고, 가장 값진 것으로 우리에게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다음 주는 종교개혁 주간을 맞아 한 주동안 특별 새벽 기도회를 갖게 됩니다. 어두워진 세상 속에서 진리를 밝히는 진리의 파수꾼들이 되게 하소서. 진리를 더욱 사랑하고, 어그러진 세상 속에서 참된 복음을 증거 하는 사역자들이 되게 하소서.

 

무엇보다 새벽마다 말씀을 증거하시는 담임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진리를 사랑하고, 온전한 마음으로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한 주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마땅히 해야 할 것들을 기억하며,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경제적으로 정치적으로 혼란의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더욱 주님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