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2022년 2월 셋째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2. 15.
반응형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2월 16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 수요 예배 기도문

2022년 2월 16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자비의 능력의 주 하나님!

세상 속에서 방황하며 살아가는 저희들을 사랑하사 주의 품에 안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오직 주님밖에 위로자 없으며, 오직 주님 밖에 소망할 자 없음을 압니다. 수요일 예배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온전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며, 한 마음으로 주님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자녀 답지 못했던 지난 날을 주님 용서하여 주소서. 입술로는 주님을 사랑한다 하면서도 주님을 위해 살아가지 못한 저희들입니다. 주의 보혈로 모든 죄를 씻어 주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우리의 의지대로 살지 못하고, 우리의 계획대로 살아지지 못합니다. 세상의 조류에 휩쓸려 가는 것 같고, 악한 세상이 원하는 대로 쓸려 가는 것 같습니다. 어디가 어디인지 모르며, 무엇이 무엇인지 알 수 없는 시대를 살아갑니다. 사랑의 주님, 그럴 때마다 저희들을 인도하사 좋은 곳으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연약하고 부족한 저희들을 붙드사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는 삶을 살아갈 지혜와 용기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믿음을 굳세하여 주옵소서. 세상은 더욱 흔들리며 두려움과 공포스러운 시간들로 채워져 갑니다. 러시아와 우르라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구촌이 되어버린 21세기에서 한 나라의 위기는 곧바로 다른 나라의 위기로 번져 나갑니다. 전쟁의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원유값은 폭등하고 물가는 치솟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저희들은 그저 기도할 뿐입니다. 하나님, 전쟁이 일어나지 않고 무사하게 지나게 하옵소서.

 

봄이 점점 가까워옵니다. 하나님, 저희들의 믿음도 점점 자라나게 하시고, 바르고 옳은 것들을 행할 수 있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하나님만을 기대하며 살아가게 하시고, 성숙한 믿음의 사람들이 모두 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가 더욱 성장하여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며, 복음이 우리 교회를 통해 전파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예배를 받으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말씀 증거하시는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 대표 기도문 2월 첫째주

수요 대표 기도문 2월 첫째 주 설 명절 기도문 2022년 2월 2일 2월 첫 수요일 오전과 오후 예배 기도문입니다. 설 명절에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한 없이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설명절을 허락하시고

online.exbible.net

 

 

 

1월 셋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수요 대표 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복된 날 저희들을 부르사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한량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까? 오늘도 마음과 정성을 다해 주

online.exbible.net

 

 

2022년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언제나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평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봅니다. 1월

online.exbibl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