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1월 셋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1. 18.
반응형

1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수요 대표 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복된 날 저희들을 부르사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한량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까? 오늘도 마음과 정성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지난 3일 동안 주의 은혜로 살아가게 하시다 저희들을 다시 예배의 자리로 불러 주셨사오니 하나님만을 사랑하게 하소서. 주의 제단 앞에 나와 예배는 모든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배의 자리가 가장 복된 자리임을 알고 감사 찬양합니다.

 

소란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늘 주님이 주신 은혜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주님을 닮기보다 세상을 닮으려 했고, 주님을 따르기 세상을 따르려 했습니다. 저희들을 용서해 주세요.

 

주님의 불꽃같은 눈으로 저희들을 보호하여 주옵소서. 코로나가 창궐한 시대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사는 것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들을 보호하사 하나님의 백성들이 걱정 없이 살아가게 하소서. 더럽고 추악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속히 사라지게 하옵소서.

 

세속화의 바람이 거세게 몰아치는 시대를 살아가면서 우리가 하나님이 거룩을 찾고 구하게 하옵소서. 믿음의 퇴보를 이어 파선에 이르는 이들이 적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만났지만 제대로 경험하지 못하고, 하나님을 믿지만 심지가 굳세지 못하여 하나님을 의지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세상의 물결에 휩쓸리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하늘의 뜻이 이 땅이 임하기를 원합니다. 불의와 악이 가득하고, 권모술수가 가득 찬 세상이 하나님의 온전하시고 거룩하신 뜻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불의는 떠나고, 거짓을 물러가며, 악은 완전히 사라지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 안에는 많은 봉사자들이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임직을 받고 기관을 맡은 이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에게 믿음과 지혜를 더하여 주셔서 맡은 사명 잘 감당하게 하소서. 때로는 힘들고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총성을 다하게 하소서.

 

취업 문제로 힘들어하는 청년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더욱 어려운 시기입니다. 하나님 청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하나님만을 의지함으로 좋은 직장을 얻게 하소서.

 

말씀 선포하시는 담임목사님을 붙드시고 성령으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갈망하여 이 자리에 모인 주의 백성들에게도 복을 더하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언제나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평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봅니다. 1월

online.exbible.net

 

 

 

1월 둘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둘째 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존귀하시고 영화로우신 하나님! 길을 잃은 양 떼와 같은 저희를 찾아 헤매시다 구원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흘러왔던 시간들, 지나왔던 모든 시

online.exbible.net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2022년 1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밤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놀라운 사랑으로 저희들을 돌보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할 수 없는 사랑과 은혜를 늘

online.exbibl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