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신년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문 2022년 1월

by πάροικος 2022. 1. 1.
반응형

신년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문 20221

2022년이 밝아 왔습니다. 아직도 세상은 코로라 때문에 혼돈스럽지만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은 모든 시간을 주의 뜻대로 사용하시며 이끌고 가십니다. 오늘은 2022년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문을 작성했습니다. 새벽 기도회를 통해 하나님께 기도할 제목을 나누어 봅니다.

사랑의 하나님 저희에게 새해를 맞아 특별 새벽기도회를 허락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번 새벽 기도회를 통해 저희 한마음 되어 주님의 은혜를 갈망하고 주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거듭나기를 원합니다.

 

새롭게 변화되게 하소서.

  • 로마서 12: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올해는 주님께서 주시는 새마음으로 변화되어 거룩한 주의 백성의 삶을 살아가게 하시고, 매일 주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여러 이유로 가지고 있던 모든 잘못된 습관들을 버리고 성령의 충만을 받아 마음이 새롭게 되며, 생각과 뜻이 하나님께 합당하게 변화되게 하옵소서.

 

주님과 친밀하게 하소서.

  • 시편 25:14 여호와의 친밀하심이 그를 경외하는 자들에게 있음이여 그의 언약을 그들에게 보이시리로다

선한 것을 생각하고, 거룩한 것을 기대하며, 우리의 입술과 지체가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언어와 행위를 하게 하소서. 시간이 갈수록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으로 더욱 주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여호와의 친밀하심이 그를 경외하는 자들에게 있다 하셨습니다. 우리의 주의 뜻을 알려면 오직 주님께 가까이 가아가야 합니다. 세상의 헛된 것을 바라보지 않고 오직 주님께만 가까이 나아가게 하옵소서.

 

각 가정들이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문명이 고도화되고, 나라가 발전할수록 부모와 자녀 간의 갈등은 깊어 가고, 대화는 단절되어 갑니다. 하나님, 이번 새벽 기도회를 통해 모든 가정들이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부모가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게 하시고, 자녀가 부모의 마음을 헤아리게 하옵소서. 잃었던 믿음의 열정도 회복하고, 세상을 향해 받으려 했던 모든 기쁨과 쾌락을 버리고 주의 계명을 즐거워하고 그 계명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특새 기간동안 열심히 주님의 말씀을 풀어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