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4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교회 창립주일)

by πάροικος 2023. 4. 14.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거룩한 주님의 날, 주의 백성들이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세상에서 방황하는 저희들을 부르사 하나님께 나와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며 소망하게 하소서.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함이 우리의 기쁨이요 행복입니다. 거짓된 마음을 버리고, 순결한 마음과 진실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오니, 주여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고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우리를 살게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선하신 뜻 가운데 주의 백성들이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한 주간 우리의 삶을 보니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신 도우심이 세상에서 방황하는 저희들에게 진리의 길로 인도하시고, 생명의 길로 우리를 붙드셨음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저희의 죄악들을 자백하며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지금까지 저희교회를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셔서 지금까지 성장 부흥케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여기에 오지 못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부족하고 나약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으로 지금까지 안전하게 올 수 있었습니다.

 

 

교회가 성장하기까지 희생과 헌신을 바쳐온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헌신과 사랑을 붙드시사, 그들의 삶 가운데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눈물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하며, 자신의 소유를 내어 교회를 세워 나가고, 시간과 육체를 헌신하여 봉사하고 섬기는 일에 매진한 이들을 붙드시사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인생 속에 하나님의 크신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참된 것을 바라고 소망하며,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하나님은 항상 우리의 소망이 되십니다. 노아와 방주와 같은 교회가 되어, 소망되신 하나님을 널리 증거 하며 죽어가는 영혼들을 구원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각 기관이 하나 되어 열심을 내어 모이고, 사랑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담임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사, 말씀을 전하고 가르 칠 때마다 주의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참되신 하나님을 바라며 소망하며, 영광의 주님을 온전히 증거하는 목사님이 되기를 원합니다. 함께 사역하는 부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에게도 성령의 충만을 주옵시고, 하나님의 영원하신 능력을 증거 하게 하옵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을 기억하사 그들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물질의 궁핍함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