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첫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5. 4.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항상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뜻을 아시고, 주님 안에서 거룩한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오늘 이 시간 충만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사랑하는 주의 자녀들을 주의 전에 불러 주셨사오니 우리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로 채워 주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채워 주옵소서. 말씀 충만, 은혜 충만, 성령 충만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세상 속에 살아가면서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지 못한 저희들의 삶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세상에 소망이 없음을 알면서도 거짓된 사랑에 속아 살았습니다. 주여, 오늘 이 시간 저희들의 죄를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더욱 주의 자녀로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주의 말씀에 집중하고 묵상하고 순종하는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주님의 성령을 가득 부어 주옵소서.

 

5월의 첫 번째 주일, 어린이 주일로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2022년도 출산율이 0.78이라고 합니다. 너무나 낮은 출산율로 인해 아이들의 숫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귀한 시대입니다. 한 때는 둘 만 낳아 잘 기르자, 잘 키운 딸 하나 열아들 안 부럽다는 구호로 아이를 낳지 말라 했지만 이제는 이것이 오히려 잘못된 정책이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이아이가 사라진 세상은 살아가는 것을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빨리 출산율이 높아지고, 아이들이 자라기 좋은 세상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 주일학교도 날로 성장하게 하시고, 주일학교를 위해 더 많이 투자하고 신경쓰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일학교를  온 성도가 기도하고, 재정을 투자하고, 교사에 헌신하여 다음세대가 불같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을 어릴 때부터 알아 하나님을 깊이 사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이 나라와 사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대한민국이 정치적으로 속히 안정되게 하시고, 경제적으로 회복되게 하시고, 모든 분야에서 부흥하고 성장하여 모든 나라 가운데 우뚝 서는 강한 나라 되게 하옵소서. 주변에 강대국이나 너무나 많습니다. 일본은 아직도 자신들의 죄를 회개하지 못하고 독도를 자신의 땅이라 우기고, 일제강점기 시절의 죄를 사과도 하지 않고 배상도 하지 않는 악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일본이 빨리 망하게 하시고, 절대 다시 일어서지 못하는 나라게 되게 하소서.

 

일본은 아직도 기독교를 거의 받아 들이지 않는 나라입니다. 독도를 자신의 땅이라고 우기고, 한국을 얕잡아 보는 나라입니다. 절대 일본에게 굴복외교를 하는 어리석은 죄를 범하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섬기지 않은 일본을 좋아하는 것은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는 것임을 깨닫고, 다만 일본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만 갖게 하소서.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한 달 동안 모든 가정들이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5월 대표 기도문]

5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