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4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4. 4. 9.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 2024년 4월  14일 주일 대표기도문
  • 4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한없이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측량할 수 없으며, 하나님의 높으심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4월 둘째 주일을 허락하시고, 하나님 아버지께 예배하며, 찬양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는 주님, 오늘도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주님게 나왔사오니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고, 오직 주님을 만남으로 큰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저희의 부족함을 아시는 주님, 오늘도 하나님의 높은 사랑과 은혜를 찬양합니다. 저희의 부족함에도 늘 사랑하여 주시고, 늘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심 감사합니다. 하지만 날마다 주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내 마음으로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말씀에 순종하기보다 내 생각과 경험을 더 중요시 여기며 살아왔던 지난 시간들을 하나님께 회개합니다. 크신 긍휼로 모든 죄를 씻어 주옵소서.

 

지난 주간 국회의원 선거를 잘 치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국회의원으로 선출된 자들이 나라를 위하여 국민을 위하여 지혜로운 정치를 할 수 있도록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여야가 힘을 합하여 대한민국이 성장하고, 바른 국가로 계속하여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합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이 세상에 아직도 주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들이 하나님을 알 때까지 우리가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을 증거 하기를 원합니다. 가장 합당한 삶을 따르게 하시고, 주님께서 저희에게 가르쳐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생명의 증거 하는 자들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4월  마지막 주에 있을 새 생명 축제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품은 태신자들이 마음을 열고 주의 복음을 받게 하시고, 그들의 주님을 나의 구주로 고백하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그들의 심령 속에 있는 의혹이 사라지고, 오직 진리와 사랑이 충만하여 하나님께 기쁜 마음으로 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선교사님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세계 여러 곳에서 주의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증거 하는 이들에게 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선교사님들의 입술을 주관하시가 지혜의 말씀을 전하게 하시고, 말씀을 받고 수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돌아오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도 날이갈수록 성장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안에서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을 더욱 찬양하는 능력의 사람들이 모두 되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임재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고개 숙여 주임을 예배하는 모든 이들에게 주의 능력과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더 많은 4월 대표기도문은 아래의 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