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부활 주일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4. 3. 27.
반응형

부활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죽어 마땅한 저희를 살리시기 위하여 친히 사람이 되시고, 고난 받으신 예수님의 놀라운 사랑을 찬양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예수님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으로 영원한 생명이 되게 하셨습니다. 부활절 아침 거룩하신 주님을 믿음으로 찬양합니다.

 

부활 주일 대표 기도문

 

죽은 지 사흘 만에 살아나사 죄의 권세를 이기시고,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살리심으로 믿는 자들을 함께 부활의 자녀로 삼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이 복된 부활 주일을 맞아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여, 이 시간 우리 가운에 임재하사 하나님의 능력을 드러내 주시옵소서.

 

부활의 주님을 믿으면서도 영원한 생명을 갈망하지 못하고 이 땅의 삶을 추구하며 살았던 지난날을 회개합니다. 주여, 저희들의 마음과 생각을 죽은 지식이 아닌 산 지식으로 채워 주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마음껏 찬양함으로 높이게 하옵소서. 주의 크신 긍휼로 저희를 높이사 하나님의 능력을 드러내는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부활의 주님, 이 시간 죽은 자와 같은 저희들을 십자가의 보혈로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사 죄와 사망 권세를 이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부터 저희가 이 땅이 전부인 것처럼 살아가는 어리석음을 범치 않게 하옵소서. 이 땅의 것들은 잠시 있다 사라질 것들입니다.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갈망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부활주일을 맞아 죽음을 두려워하거나 사망에 짖눌려 살아가지 않게  하옵소서.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울의 모든 것이 되십니다. 우리의 삶의 이유와 목적이 오직 살아계신 하나님을 높이고, 죽어가는 이들에게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자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진리와 함께 강건하게 하시고, 불의를 물리치고, 참된 것을 사랑하며, 거짓됨을 멀리하게 하옵소서. 참새 한 마리도 하늘 아버지께서 허락하지 않으시면 떨어지지 않는다 하셨사오니 우리의 모든 순간순간이 주님께 있음을 알고 항상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더욱 부흥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부활의 기쁨을 날마다 증거 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참되신 하나님으로 인해 영원한 소망과 기쁨을 얻는 주의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국회의원 선거가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여 주셔서, 진실하고 바른 정치인들이 선출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는 거룩한 나라 되게 하옵소서. 경제적으로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여, 저희 가운데 풍성한 사랑이 넘치게 하시고, 모두가 잘 사는 나라, 행복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항상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늘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오늘 예배 가운데 충만한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