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1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by πάροικος 2021. 12. 1.
반응형

1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12월 첫 주 수요예배 기도문

찬양과 회개의 기도

언제나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주의 전에 나왔습니다. 오늘은 12월 첫째 수요일이자 12월 첫날입니다. 12월의 첫날 이렇게 주님께 나와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뜻을 따르기보다 내 마음과 생각대로 살았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보혈로 저희들을 씻어 주시고 용서하여 주세요.

 

간구의 기도

사랑의 주님, 흘러가는 시간을 생각하니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어째서 저희들을 이렇게 사랑해 주시는지요. 오늘도 그 은혜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시간은 하나님의 보호 아래 있었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고 지나갔던 많은 시간들은 모두 하나님의 보호 때문이었습니다. 연약하고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겨진 2021년 마지막 한 달을 주님과 동행하며,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연말이 되어가면서 세상은 더욱 분주해지고 불필요한 목소리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세상의 소리에 귀를 닫고 주님의 음성만을 바라보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파가 몰려와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랑의 주님, 홀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평안한 가운데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마음을 모아 주님을 예배하오니 받아 열납 하여 주옵소서.

12월 수요 예배 기도문


12월 둘째 주 수요 대표 기도문

찬양과 회개의 기도

평강의 주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 속에서도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하루하루의 삶이 하나님의 은혜요 기적입니다. 삼일 동안 저희들을 지켜주시고 이렇게 하나님을 예배한 자리에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간구의 기도

저희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주님, 저희들의 어리석음과 모자람을 아시고 사랑하심을 감사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의 믿음이 좋아지고 깊어져야 함에도 그렇지 못할 때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도 하나님께 간구하오니 저희들의 믿음을 더하사 하나님의 말씀에 합당한 살을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이 되게 하소서.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잠시 있다 멈출 것 같던 코로나로 2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강한 기세로 세상을 무력화 시키고 있습니다.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시고, 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날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분이시고, 통치하시는 분이십니다. 코로나가 왜 이렇게 번져 가는지 알 수 없지만 하나님은 이 모든 것을 알고 계시고 주관하시는 줄 믿습니다. 어떤 상황이라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사모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생명시고 빛이 되신 하나님,  오늘도 갈급한 심령을 가지고 주님께 나온 이들이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근심과 걱정을 모두 버리게 하소서. 황무지와 같은 메마른 심령 위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에 감사와 기쁨이 넘치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과 영이 열려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시간 되게 하소서.

 

12월 셋째 주 수요 대표기도문

찬양과 회개

십자가의 보혈로 저희를 사랑하시고 돌보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허물 많은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긍휼히 여기사 날마다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저희를 위해 하늘의 영광 보좌를 버리시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생각합니다. 하나님은 가장 존귀하시고, 위엄을 가지신 분이십니다. 하지만 죄에 빠진 사람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심으로 가장 소중한 분을 내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간구의 기도

주의 사랑을 받고 알았으니 우리가 주님을 더욱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십자가의 복음을 가슴에 안고 늘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드리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삶으로 실천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생명의 공동체 사랑의 공동체가 되어 주님을 알지 못해 죽어가는 이들에게 생명의 방주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교회를 통해 진리의 말씀을 허락하셨습니다. 널리 복음을 전하여 죽어가는 이들에게 생명을 전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높이게 하옵소서. 그들에게 손을 내밀어 사랑을 실천하고, 입을 열어 복음을 전하기를 원합니다.


내년에는 모든 부서가 날로 날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남전도회 여전도회, 주일학교, 각 기관들이 연합하고 하나 되어 더욱 성장하여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성탄 축하 예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함께 하옵소서. 올 성탄은 모두가 한 마음으로 지나온 모든 시간을 감사하며 다가올 날들을 축하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 중에 큰 은혜 주실 것을 믿습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