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2022년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1. 10.
반응형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언제나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평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1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봅니다.

 

 

 

1월 둘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둘째 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존귀하시고 영화로우신 하나님! 길을 잃은 양 떼와 같은 저희를 찾아 헤매시다 구원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흘러왔던 시간들, 지나왔던 모든 시

online.exbible.net

선한 목자이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위대하시고 능력이 많으십니다. 하나님의 뜻은 높고 깊어 우리가 아무리 애를 써도 알 수 없습니다. 높으신 하나님을 오늘도 찬양하며 경배하오니 받아 주소서. 우리의 마음을 다 아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삼일 동안 지켜 주시고, 수요 예배로 모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피곤하고 힘들지만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으로 나왔습니다. 오늘 강하게 역사하셔서 주님의 은혜로 은혜 받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불을 내려 주사 우리의 심령이 뜨겁게 타오르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함으로 다시 새 힘 얻게 하옵소서.

 

주님은 영원한 왕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천지가 창조되기 전에 계셨으며, 흘러가 과거의 역사 속에서도 살아계셨습니다. 살아 계실 뿐 아니라 모든 시간과 역사를 주관하셨습니다. 말씀을 천지를 창조할 뿐 아니라 모든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오늘도 경배하며 찬양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은 주님의 것입니다. 우리의 시간, 우리의 물질, 우리의 우리의 소유, 우리의 건강, 우리의 모든 것이 다 주님의 것입니다. 주님은 땅끝까지 창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가까이도 계시고, 멀리도 계시며, 높은 곳에도 계시며, 우리가 다가갈 수 심연에도 계십니다. 또한 지금 여기에 함께 하십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 이 밤(낮)에 역사하여 주소서, 우리가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1월 둘째주 수요 대표 기도문

특히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강하게 붙잡아 주옵소서. 그 입술을 주관하사 하나님의 능력으로 강하게 하시고, 성령에 충만한 말씀이 선포되어 듣는 자들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한 생명이며 능력임을  믿습니다. 주의 말씀과 동행함으로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코로나 확진 자가 다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델타와 오미크론이 합해진 델타크론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며 우리를 위협합니다. 주님께서 붙들어 주시고 아무도 확진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주일 오후(밤) 찬양예배와 ·수요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주님을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죄인들을 불러 주셔서

online.exbible.net


모든 신들 가운데 가장 크시며 모든 주 가운데 크신 주님께 우리가 감사를 드리오니, 주님께서 허락하신 사랑이 영원합니다. 주님의 선하심은 주님의 영광이요 주님의 영광은 주님의 선하심입니다.

주님께서는 풍성하신 은혜로 무익한 죄인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방탕하게 살아 온 반역자들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십니다.

-메튜 헨리의 기도 중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