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11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3. 10. 28.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살아 계셔서 우리의 예배와 찬양을 받으심을 감사합니다. 흠 많고 부족한 입술을 통해 하나님을 높이며, 영원토록 참 생명이신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건강과 생명 주셔서 오늘도 거룩한 예배를 드리게 하시고,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저희의 모든 죄을 씻어 주신 하나님, 하지만 하나님의 큰 사랑을 받았음에도 내 마음대로 뜻대로 살아갔던 날들이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소서. 다시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 바로 서게 하소서. 오직 주님만의 나의 생명 소망이십니다.

 

저희 교회를 사랑하셔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시고, 부흥시켜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선하신 뜻 가운데 양적으로 성장하며, 질적으로 더욱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를 통해서 주변 지역들이 변화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하소서. 노아의 방주가 되어 죽어가는 자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구원의 방주 안으로 들어오게 하소서.

 

고난과 역경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이 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 받는 성들에게 힘을 주옵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더하사 빌립보 감옥에서 찬양했던 바울과 실라처럼 하나님을 더욱 찬양하게 하소서. 외로울 때 하나님을 찾게 하시고, 슬플 때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게 하소서.

 

수능일이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최선을 다해 달려온 학생들이 좋은 결과 얻기를 원합니다. 좋은 컨디션으로 마음의 평안을 가지고 시험에 임하게 하소서. 기도하는 학부모들에게 평안과 기쁨을 주셔서 믿음으로 잘 인내하게 하소서.

 

내년도 봉사자를 계속하여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교회를 위해 헌신하는 이들이 많아지게 하소서. 하나님 나라에 대한 열정을 허락하시고 기쁨으로 봉사하며 헌신하게 하소서.

 

오늘도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성가대의 찬양을 받아 주소서.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을 찾는 이들에게 복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더 많은 11월 대표기도문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