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2월 둘째 주일

by πάροικος 2024. 2. 8.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할렐루야! 참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은 2024년 2월 11일 주일, 설명절 주일, 대표기도문을 나눕니다. 하나님의 성실한 사랑이 가득한 복된 날이 되기를 원합니다. 설명절을 맞아 부모님, 고향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주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복된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홀로 유일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죄많은 백성들을 구원하시려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구원의 기쁨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게 하소서. 복된 주일을 허락하셨사오니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주님 회개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께 나아갈 때 저희들의 허물을 하나님께 고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큰 사랑을 받았음에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보다 내 마음으로 살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고 붙드셔서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우리의 허물을 겸허히 내려놓고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의지합니다.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우리의 믿음이 흔들리지 않기를 원합니다. 저희 가운데 성령의 능력을 더하심으로 여러 어려움과 고통을 잘 참아내게 하시고, 주님을 붙들고 사랑하심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지혜가 부족하여 사탄의 유혹에 넘어갈 때도 있고, 하나님의 뜻인지도 모르고 헛된 야망에 빠져들 때도 많습니다. 주여, 저희에게 신령한 지혜를 부어 주셔서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주여 역사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붙들기 원합니다.

 

주님 안에서 언제나 형통한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물질적 복을 구하기 앞서 믿음을 점검하게 하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을 더 갈망하는 참된 주님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고,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옵소서. 억울한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삶에 최선을 다했던 요셉처럼, 우리에게 때로는 억울하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항상 주님을 붙들고 감사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의 성공에 빠지지 않게 하소서.

 

우리가 세상속인 성공에 빠져서 그것이 전부인 것처럼 살아가는 어리석은 삶을 살아가지 않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세상이 불타 사라질 때 나도 함께 사라진다는 것을 망각하지 않게 하시고, 영원히 통치하시고 붙드시는 하나님을 소망하는 믿음을 갖게 하소서.

 

설 명절 기도문

 

설명절을 맞아 하나님을 찾은 거룩한 주의 백성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부어 주시고, 그들의 삶에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항보소서.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왜곡된 신앙관들이 바로 잡히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갈망하며 더욱 의지하는 믿음을 살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하나님께 나와 예배하고 싶지만 질병으로 인해 나오지 못한 성도님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아파하는 육신과 심령을 치유하여 주시고, 주님을 기뻐함으로 평안을 허락하옵소서. 어디에 있은 그 자리가 예배하는 자리가가 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믿음으로 고백을 드리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드시고 함께 하여 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목사님 설교하실 때 하늘의 능력으로 옷 입혀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은혜로운 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