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1월 마지막 주일

by πάροικος 2024. 1. 27.
반응형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저희를 사랑하사 소망 가운데 거하게 하시고, 주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오늘도 저희를 주님께로 인도합니다. 저희를 눈동자처럼 보호하시고, 사랑하심 감사합니다.

 

오늘 찬양 예배를 통하여 복을 주시는 하나님, 감사한 마음으로 주님께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찬양이 하나님께 기쁨이 되게 하시고, 저희의 기도하 주님께 상달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따르지 못하고 욕심을 따라 살았던 저희를 용서하여 주소서. 저희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다시는 죄에 빠져 허우적거리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의지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영적 분별력을 주시옵소서. 수많은 소문과 소식들이 들려오는 세상 속에서 무엇이 참인지, 무엇이 그른지를 잘 이해하게 하소서. 저희들로 하여금 진리의 말씀을 잘 이해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는 지혜를 주시옵소서.

 

저희 교회가 날로 성장하게 하소서. 믿음이 더해지고, 주님 안에서 더욱 성장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이 되고, 이웃을 사랑하고 사회에 헌신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2월을 맞이합니다. 새로운 달에도 주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지나게 하소서. 분주한 삶 가운데 목표 방향을 잃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인해 큰 기쁨과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