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2. 19.
반응형

언제나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가 되시고, 상한 자들을 붙드시는 분이십니다.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육신의 눈과 마음이 아닌 믿음의 눈으로, 영혼의 마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하나님 앞에서 바르지 못했던 지난 한 주간의 삶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오니 저희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존귀하신 하나님, 우리가 늘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세상의 헛된 것들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바라기를 원합니다. 겸손으로 관 쓰고, 사랑으로 옷 입게 하옵소서. 자기 욕망과 교만에 빠져 살아가지 않게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답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2월의 셋째 주일을 맞아 다시한번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면 우리가 가야 할 삶의 방향을 바로잡기를 원합니다. 헛된 것들을 기대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진리로 무장하고 사랑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더욱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서들이 연합하고 헌신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고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주의 일을 맡아 수고하는 모든 이들이 헌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하나님께 사랑받는 주의 거룩한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담임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육신적으로 강건하여 힘있게 사역하게 하시고. 언제나 믿음과 사랑으로 행하여 온 성도들을 사랑하고 이끌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함께 동역한 모든 부목사님들과 전도사님도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헌시하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겨울이 점점 물러 갑니다. 벌서 여기저기 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곧 봄이 우리에게 옵니다. 새로운 계절에 맞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