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1. 18.
반응형

2022년 1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밤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밤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놀라운 사랑으로 저희들을 돌보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할 수 없는 사랑과 은혜를  늘 베풀어 주사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주님을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2022년 1월 넷째 주일 예배로 주님께 드립니다.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나아가지 못합니다. 우리의 의와 힘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주님께서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십자가의 의 하나님 앞에 나아가오니 받아 주옵소서.

 

순종의 삶을 살려 하지만 불손종의 삶이 더  길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죄와 허물로 죽은 저희들을 살리셨지만 아직도 세상을 탐하는 저희들을 보며 회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죄 많은 인생들을 불쌍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안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상한 심령을 회복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의 보혈의 능력을 우리의 모든 죄를 말갛게 씻기시고 흰 눈 보다 더 희게 하실 줄 믿습니다.

 

치료의 하나님, 우리 교회에 아픔 성도들이 많습니다. 교통 사고로 입원 중인 ***을 기억하사 치료하여 주옵소서. 여러 질병으로 입원 중인 성도들도 많습니다. 회복되기를 애타게 기도하는 가족들과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사 그들이 속히 치유되며 회복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친히 그들의 상처를 만지사 치유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이전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주님을 예배하며 뛰며 손뼉 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교회 이미지

긍휼의 아버지! 이 나라를 붙들어 주옵소서. 최근들어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으며, 정치권은 혼돈의 도가니입니다. 누가 대통령이 될지, 그가 참으로 바른 정치를 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는 국민의 한 사람을 마땅치 한 표를 행사하지만 사람에게 소망이 없음을 압니다. 주님께서 이 나라를 지키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 시편 127:1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주님을 더욱 의지하고, 주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의 소란스러움을 피하여 매일 기도의 자리로 나아갔던 우리 주님을 본받아 날마다 하나님 아버지와 골방의 친밀함을 나누게 하옵소서.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기억하사 그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내게 하옵소서. 코로나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언제 코로나가 종식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옵소서. 위하여 수고하는 모든 의료진들을 붙드시고 강건케 하옵소서.

 

1월은 매일 5분 묵상 5분 기도를 진행 중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우리가 제대로 모이지 못하지만 온 성도가 동일한 기도제목과 동일한 성경 본문으로 함께 기도하고 묵상하려 합니다. 주님께서 모든 기도자들을 붙드시고, 묵상할 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섬기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수고와 섬기를 기억하시고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수고의 땀과 헌신의 눈물을 기억하사 하늘 보좌에 올려지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주일 오후(밤) 찬양예배와 ·수요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주님을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죄인들을 불러 주셔서

online.exbible.net

1월 대표 기도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1월

주님을 높입니다. 전능하시고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저희를 건강한 모습으로 주님 앞에 나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진심으로 드리는 예

online.exbible.net

주일 오후 기도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첫째주

2022년 1월 첫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신년 첫 주일 오후 예배로 드립니다. 2022년 1월 첫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참 소망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크신

online.exbibl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