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마지막 주

by πάροικος 2022. 1. 18.
반응형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마지막 주

2022년 1월 마지막 주 대표 기도문입니다. 마지막 주일부터는 2022년 설날 연휴가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향으로 가지 않을 테지만 위해서 함께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마지막 주

만물의 창조자요 주관자요 보호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모든 만물 가운데 허물 많은 저희를 사랑하사 자녀 삼으시고 불쌍히 여기사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월 마지막 주일을 맞아 주님을 예배하오니 받아 주소서.

 

설 명절 주간에 주님께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지만 코로나가 극심하여 소수의 사람들만 고향을 찾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배당에도 나오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주님, 모든 가정에 설을 맞이하여 큰 기쁨과 행복이 깃들게 하옵소서. 부모님을 찾아는 모든 성도들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안전한 가운데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물질의 궁핍함으로 힘들어하는 가정들이 있습니다. 코로나가 계속되면서 사업이 실패와 여러 이유로 수익을 내지 못하고 적은 수입으로 겨우 버티고 있습니다. 이번 설을 기회로 다시 모든 일터와 가정들이 회복되게 하시고,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물질의 복도 더하여 주옵소서.

 

자녀들에게 믿음과 지혜를 더하사 주어진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함으로 부모들에게는 기쁨이요, 주변 사람들에게는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하옵소서. 지식이 전부는 아니지만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붙드사 믿는 자녀들로서 좋은 영향력을 끼치게 하옵소서.

 

이곳에 **교회를 세울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 지역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복음 전파에 전력하게 하시고, 가난한 자들들을 돌보고, 고독한 자들과 슬픈 이들과 함께 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믿음을 눈을 들어 영적으로 신음하여 아파하는 이들에게 십자가의 복음이 온전히 전파되도록 우리의 입술과 마음을 주관하여 주옵소서. 믿는 않는 이들이 주의 이름을 듣고 회개하고 하나님을 나의 아버지가 고백하게 하소서.

 

우리나가 헛된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만 섬기는 나라 되게 하옵소서. 모든 국민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진리를 따르며, 서로 사랑하며 화목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저 북한 땅을 기억하사 속히 공산주의가 무너지고 자유의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거짓과 악을 버리고 하나님만을 섬기며 사랑하게 하소서. 사람을 신으로 섬기며 경배하는 거짓과 악이 완전히 북한에서 떠나게 하옵소서.

 

북한은 계속하여 미사일을 발사하며 마치 자신들이 엄청난 일을 하는 것처럼 생각합니다. 국민들은 죽어가는 핵계발을 하고 군비를 확충하는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그런 일을 하지 않고 오로지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평화로운 가운데 통일이 이루어지고 남북이 힘을 하여 강력한 대한민국을 건설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선포하는 목사님께 성령의 기름을 부어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넷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2022년 1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밤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놀라운 사랑으로 저희들을 돌보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할 수 없는 사랑과 은혜를 늘

online.exbible.net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주일 오후(밤) 찬양예배와 ·수요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주님을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죄인들을 불러 주셔서

online.exbible.net

주일오후 기도문 1월 첫째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첫째주

2022년 1월 첫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신년 첫 주일 오후 예배로 드립니다. 2022년 1월 첫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참 소망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크신

online.exbibl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