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1월 마지막주 주일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1. 22.
반응형

1월 마지막 주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마지막주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둘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둘째 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존귀하시고 영화로우신 하나님! 길을 잃은 양 떼와 같은 저희를 찾아 헤매시다 구원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흘러왔던 시간들, 지나왔던 모든 시

online.exbible.net

 

만복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의 은혜로 한 주간을 잘 보내고 거룩한 주일을 맞아 주님께 예배합니다.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지난 한 주간 죄악 속에 빠져 살았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한량없는 은혜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거룩한 주일 하나님께 나옴이 큰 기쁨이요 행복입니다. 무엇이 우리를 기쁘게 하며, 무엇이 우리에게 즐거움이 됩니까? 예배 드림이 기쁨이요, 찬양하여 즐거움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뜻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게 하옵소서.

 

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 줄지 않습니다. 만성이 된 사람들은 조심하지 않고 마치 남의 일처럼 행동하며 코로나를 더욱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닌 사람들의 부주의와 잘못된 생각으로 코로나가 퍼져 나간다면 참으로 답답한 일입니다. 하나님, 속히 코로나가 끝나고 정상의 삶으로 돌아가게 하옵소서.

 

내일부터 설 명정 연휴가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이들이 고향에 들어가지 못하지마 가족을 만나는 것은 이들이 있다면 주님께서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어려움 없이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좋은 날씨를 허락하시고, 설을 맞아 서로 화목하며 사랑의 연합을 이루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홀로 지내는 이들에게 하늘의 위로와 평강을 더하여 주옵소서. 연로하여 외출도 잘 하지 못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성도들을 붙듯사 무사히 잘 지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1월을 마무리합니다. 2022년도 이제 꼬박 한달이 지나갑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시고 붙들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월도 주님의 은혜가 가운데 잘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2022년 1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주일 오후 밤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놀라운 사랑으로 저희들을 돌보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할 수 없는 사랑과 은혜를 늘

online.exbible.net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주일 오후(밤) 찬양예배와 ·수요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주님을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죄인들을 불러 주셔서

online.exbible.net

 

 

1월 셋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수요 대표 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복된 날 저희들을 부르사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한량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까? 오늘도 마음과 정성을 다해 주

online.exbibl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