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넷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5. 5.
반응형

감사와 경배

 

슬플 때나 기쁠 때나 우리의 영원한 친구가 되어 주시고, 외로울 때나 힘들 때에도 곁에서 우리를 붙드시고 도와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아름다운 계절을 저희에게 허락하시고, 주의 은혜로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봄의 마지막 주간이자, 5월의 마지막 주일 주님께 나와 예배하며 찬양합니다.

 

가정을 위한 기도

 

5월 한 달 동안 저희들로 하여금, 자녀를 생각하고, 부모들을 생각하고, 가정을 생각하며 하나님의 뜻 안에서 형통하도록 돌아보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십니다. 가정의 달을 통해 하나님의 긍휼을 힘입어 서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로 하여금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시고,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으로 모든 가정들이 주 안에서 아름다운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시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항상 언제나 주님 안에서 복을 누리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하지만 한 번의 다짐으로 모든 것이 변화되지 못합니다. 몇 번의 시도로 완전한 화목을 이루지 못합니다. 앞으로 더욱 서로를 돌아보고 사랑하는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하옵소서.

 

세상의 소금과 빛이 되게 하소서.

 

우리가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믿는 자들이 먼저 믿음의 본을 보이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억울하고, 때로는 속상하고, 때로는 힘들 때가 있지만 그럴 때마다 그리스도인의 본분에 맞게 행동하게 도와주옵소서. 거짓을 행하지 않고 정직하게 하시고, 그릇된 길을 선택하지 않고 바른 길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성실하신 사랑이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믿습니다.

 

총동원 주일을 위한 기도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이자 총력 전도의 달로 정하고 힘차게 달려가려고 합니다. 3년 만에 다시 재개되는 총동원 주일을 통해 우리의 주변을 둘러보고, 잃어버린 믿음의 친구들을 다시 되찾아 주님께로 인도하기를 원합니다. 신실한 사랑과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긍휼을 그들에게 증거 하여 좋으신 하나님 앞으로 다시 인도하기를 원합니다.

 

한 번 교회를 떠나간 이들은 다시 돌아오기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을 만지시고 아시는 주님, 우리가 함께 기도하며 그들의 손을 붙자고 교회로 인도할 때에 성령께서 먼저 그들의 마음을 치료하여 주시고 붙들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먼저 가셔서 그들의 마음을 준비시켜 주옵소서. 우리는 순종하는 마음으로 그들에게 복음을 증거하고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위한 기도

 

오늘도 주님을 간절히 사모하며 엎드린 주의 백성들에게 하늘의 문을 여시고 축복하여 주옵소서. 귀를 열어 진리의 말씀을 듣게 하시고, 마음을 열어 마음밭에 주의 말씀을 잘 뿌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대표 기도문]

5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