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6월 셋째 주

by πάροικος 2023. 6. 13.
반응형

6월 셋째 주일 기도문

 

감사의 기도

할렐루야! 믿음으로 살아가려는 이들에게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놀라운 비밀을 알고 계시고, 우리가 기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6월 셋째 주일을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믿음으로 주님을 찬양하오니 받아 주세요.

 

[이전 연도 6월 셋째 주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저희의 입술을 벌려서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입술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언제나 우리에게 최선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회개의 기도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며 하나님께 우리의 허물을 고합니다.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하고 나의 욕심을 따라 살아갔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하니 용서하여 주소서. 늘 기도에 힘써야 함에도 바쁘다는 핑계로 엎드리지 못했습니다. 항상 말씀을 묵상하는 삶을 살아야 하는데, 무엇이 그리 분주한 지 말씀도 읽지 못하고 지난날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주여, 오늘도 주님께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넓으신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새롭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가 늘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옛적 받은 은혜를 추억하며 그리워하는 존재가 아니라 오늘 매일 은혜 받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기도함으로 응답받는 삶을 살게 하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없으면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것이 저희들입니다. 주님, 오늘도 주의 은혜로 충만하게 하소서.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믿음의 사람 되게 하소서.

저희의 불안전함 속에서도 기꺼이 사랑하여 주시고, 우리의 부족함을 통해서도 영광 받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면 할수록 감사와 찬양을 돌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을 바라며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위한 기도

우리 교회를 사랑하사 지금까지 이렇게 선하게 이끌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적은 인원들이 모였지만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이들로 채워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서로 사랑하는 교회, 서로 협력하는 교회, 서로 위로하며 격려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특히 교회를 지도하는 담임목사님께 성령의 지혜를 더하시고, 능력을 더하사 목회 가운데 하나님의 능력이 온전히 드러나게 하옵소서. 기도할 때 응답하여 주시고, 말씀을 전할 때 하나님을 온전히 드러내게 하옵소서.

 

장마가 시작되려 합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 비가 많이 올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예보가 맞을지 안 맞을지 모르지만, 장마 가운데 피해 없도록 붙들어 주시고, 연약하고 아픈 성도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은혜 더하여 주옵소서.

 

호국보훈의 달 기도문

6월은 아프고 쓰린 달입니다. 어리석은 북한의 남침으로 인해 전국토가 황폐하게 되었고, 제대로 된 건물이 없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이렇게 부유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하나님, 저희를 붙드사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백성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시고, 모든 국민들이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문

선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언제나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오니 받아 주소서. 온전히 주님만을 의미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6월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