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1월 둘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2. 1. 5.
반응형

2022년 1월 둘째 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둘째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존귀하시고 영화로우신 하나님! 길을 잃은 양 떼와 같은 저희를 찾아 헤매시다 구원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흘러왔던 시간들, 지나왔던 모든 시간들은 하나님 보시기에 부끄러웠던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그때는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저희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가 끝까지 돌아오기까지 기다리시고, 참고 인내하셨습니다.

 

하나님! 우리가 처음 만날 때를 기억합니다. 뜨거웠던 그밤,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행복했던 어느 날 오후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밤에도 새벽에도 낮에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하셨고,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지 않을 때고 함께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저희는 여기에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 주간 신년 특별 새벽 기도회로 붙드시고 말씀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받은 은혜가 커서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어떤 언어로도 주님의 사랑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그 말씀 잘 간직하여 늘 주님과 동행하게하시고, 한 해 동안 주님을 위하여 헌신하는 힘이 되게 하옵소서.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독수림의 날개 침 같은 새 힘을 얻으리라 약속하신 주님, 우리가 세상의 무엇을 바라며 소망하겠습니까? 우리가 기대할 이 오직 주님밖에 없습니다.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 자신의 연약함을 알고 오직 강하신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의 부서 모임을 추복하소서. 주님 저희들이 모임을 통해서 주님의 역사를 이루게 하소서. 단지 말씀을 전하고 끝나지 않고 모임마다 주님께 간구하고 주님을 더욱 의지하는 믿음의 고백을 하게 하소서. 저희를 통해 수많은 영혼들 이주님께 돌 아오게 하소서.

 

오늘도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새힘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