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구역 예배 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1. 11. 14.
반응형

구역 모임 예배 기도문

 

구역 예배 기도문

 

1. 시작 기도문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받기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저희들을 구역 예배로 모이기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보잘것없는 저희를 사랑하여 줘서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시고, 이렇게 구역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오늘 이 시간도 성령으로 임재하여 주시옵시고 이 모임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우리 신앙은 더욱더 퍼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구역원들 바쁜 시간들을 쪼개어 함께 모였습니다. 각 처소에서 자신의 일을 하다 예배의 때가되어 한 자리에 모이게 하셨사오니 오늘 모임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게 하시고, 서로 하나 되며 복이 되게 하옵소서. 인도하시는 구역장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 마치는 기도문

사랑의 주님, 오늘 **구역이 함께 모여 예배 드렸습니다. 말씀을 통해 서로 은혜받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함께 나눈 말씀처럼 항상 하나님과 동행하며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주님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모임 장소를 허락하고 귀한 것으로 대접하는 **가장과 집사님(권사님) 가정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항상 믿음으로 살아가며, 사랑과 헌신으로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귀한 가정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사업터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사업을 이끌어나갈 때 어려움 없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높일 때 큰 복이 가정과 일터 위에 임하게 하옵소서.

 오늘 함께 모인 구역원들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동일하게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구역이 한 마음과 한뜻이 되어 서로 연합하고 사랑하여 하나님께 영광돌리기를 원합니다. 오늘 말씀이 구역원들이 큰 힘과 위로가 될 줄 믿사오면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3. 식사 기도문

자비하신 하나님, 오늘 **님께서 귀한 것으로 공궤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내어놓는 섬김을 주님께서 받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들로 채워 주시옵소서. 저희들 또한 먹고 마실 때 하나님과 영광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