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2023년 6월 새벽 대표기도문

by πάροικος 2023. 5. 30.
반응형

6월 새벽 기도문

 

첫 날, 첫 새벽 대표기도문, 새날 대표 기도문

 

말씀을 모든 만물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어제도 새롭고, 오늘도 새로우며, 영원히 새로운분이십니다. 오늘도 성령의 도우심과 사랑으로 하나님께 나와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6월의 첫날, 첫 시간을 하나님께 나와 찬양과 경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루하루가 기적입니다. 매일매일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한 달의 첫 날은 우리가 다시 일어설 마음을 다지는 날이며, 하나님 앞에 나와 마음을 새롭게 하는 날입니다.

 

우리의 입술에서 첫 고백이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게 하시고, 우리의 첫 언어가 하나님을 높이는 언어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입니다. 오늘도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2022년 6월 새벽 기도문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6월 첫 새벽 대표 기도문,  월삭 기도회 기도문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6월을 허락하사 하나님께 나와 찬양와 경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가 무엇이관데 이토록 사랑하시고 은혜를 주십니까?

 

매월 첫 날을 주시사, 한동안 나태해진 마음을 바로잡게 하시고, 세상속에서 방황하고 찌든 마음을 잡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이며, 우리의 삶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우리가 먼저 첫날을 하나님께 드림으로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임을 고백하오니 오늘 예배 가운데 영광 받아 주시고, 온전하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우리의 심령속에 아버지의 은혜를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인간의 모든 생사화복이 하나님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세상의 권력을 의지하지 않게 하옵소서. 돈을 의지하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게 하옵소서. 주의 도를 따르고 주님을 향한 마음을 항상 가지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6월 새벽 기도문 대표 기도문

 

아름다운 계절, 저희를 사랑하사 거룩한 나라의 백성 삼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영원무궁하며, 하나님의 이름으로 존귀와 찬양과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오늘도 새벽에 나와 하나님 아버지를 뵈옵고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오늘 하루를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가족을 주시고, 친구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오늘 하루를 살아갈 힘과 건강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가진 재물, 건강, 시간 모두 하나님의 것입니다. 

무엇을 가지고 있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사용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나를 위하여 사용하게 하옵소서.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나라를 위해서 수고하고 애쓰는 모든 이들에게 복을 더하시고, 대한민국의 그 어떤 나라보다 더 강력하고 위대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위로를 구하는 기도문

 

하늘에 계신 주 하나님,

저는 폭풍우 치는 바다를 지나가는 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간절히 구하며 이 기도를 드립니다.

 

주님,

주께서는 주변의 어둠과 혼돈 속에서도 제 곁에 계시는 분이십니다.

저를 인도하여 주옵소서.

폭풍이 얼마나 강하든지 상황이 어렵더라도 주님의 인도하심을 믿음으로 따르고자 합니다.

 

주님,

주의 말씀이 저의 길을 비춰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지혜로운 말씀으로 저를 이끌어 주시고, 주의 계명과 도를 따르기 원합니다.

 

주님,

주의 성령이 저와 함께 하십시오.

저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고, 주님의 인도하심을 깊이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을 강하게 하여 주소서.

 

주님,

주의 사랑이 저를 감싸 주십시오.

주님의 사랑이 어둠과 고통을 헤쳐가는 제 마음을 빛나게 하고, 주님의 인도하심을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십시오.

 

주님,

이 폭풍우 치는 바다를 헤쳐 나가는 동안, 주님의 인도하심을 믿음으로 걸어갈 수 있기를 구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주님과 함께 한 인생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감사와 소망을 담아 이 기도를 드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