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5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by πάροικος 2023. 5. 9.
반응형

5월 첫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일을 보내고 삼일 동안 주님의 사랑으로 잘 지내게 하시고, 이렇게 주님을 예배하기 위하여 수요일 다시 모였습니다. 

 

5월을 가정의 달입니다. 항상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 화목을 위해 기도해야 하지만 이번달을 더 많이 기도하고, 애쓰고, 화목되는 도모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자년들이 주님 안에서 복을 받게 하시고, 부모들이 주님 때문에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으로 다 감당할 수 없는 힘든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항상 하나님을 사랑하고 의지함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가정을 이루게 하옵소서.

 

어린이날이 곧 다가옵니다. 하지만 비가 내린다는 일기 예보가 있습니다. 궂은 날씨지만 어린이날을 행복하게 잘 보낼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5월 꽃 작약

 

5월 둘째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어린아이와 같은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항상 저희들에게 좋은 것만을 주십니다. 우리의 무지와 욕망으로 인해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했던 저희들의 삶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부모님들을 수고와 은덕으로 이렇게 살았고, 또한 살아갈 것입니다.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신 말씀처럼 늘 부모님을 공경하고 존경하기를 원합니다. 부모 된 자들은 주님 안에서 자녀들을 사랑하고 주의 말씀으로 잘 양육하는 믿음의 부모가 되게 하옵소서.

 

어제는 지난 월요일은 어버이 날이었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많은 이들이 부모님을 찾아뵈었습니다. 가지 못한 이들은 안부전화를 통해 공경의 예를 표하는 복된 한 주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자녀들이 잘 되기를 바라셨던 부모님의 마음을 기억하고 우리 또한 자녀들을 사랑하고 잘 양육하기를 원합니다. 부모의 욕망으로 자식을 키우는 것이 아닌 진심과 사랑으로, 믿음과 기도로 자녀를 양육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기 위하여 단위에 서신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입술을 주관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말씀을 증거 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셋째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측량할 수 없는 은혜로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영원한 아버지가 되십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저희들을 주의 전에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드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을 오늘도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를 망각하며 살아갔던 저희들의 죄를 회개합니다. 세상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도록 저희들을 붙잡아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 교회가 하나님 안에서 날로 성장하며 참된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 속에서 꼭 필요한 교회, 세상을 밝히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상처를 치유하고, 어둔 세상을 비추는 진리의 등불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의 모둔 기관들마다 주님께서 붙드셔서 더 강하고 든든한 기관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기관을 섬기는 기관장들과 임원들에게 능력에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시대를 밝히는 말씀, 성령의 능력에 힘입은 말씀 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