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3년 6월

by πάροικος 2023. 5. 30.
반응형

6월 대표 기도문

 

수요 대표 기도문 (1)

 

사랑의 주님, 우리를 사랑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6월을 허락하시고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오늘도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우리는 주님의 사랑과 섭리 앞에서 우리 자신의 연약함과 한계를 깨닫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의 삶은 주님의 도움과 인도가 필요합니다. 주여 우리를 붙드시고 진리의 길로 정의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지혜를 짧고 왜곡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여전히 마치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주여, 저희들의 자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6월은 호국보훈의 달로 나라를 위하여 더욱 애쓰고 기도해야할 때입니다. 우리가 힘써 기도하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들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어제는 현충일이었습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하여 수고하고 애쓴 이들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하옵소서.

 

이번달도 주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요동치는 세상 속에서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를 주님께 의탁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 대표 기도문 (2)

 

삼일 동안 저희를 지키주셨다 다시 주의 전으로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전심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주어진 삶의 길에서 우리가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의지하며 걷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우리의 허약한 심령을 성령의 단비로 적시어 주시고, 주님의 임재심을 통해 우리의 영혼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나의 경험과 나의 능력을 의지하지 않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나라를 지켜주시고, 우리나라를 사랑하심을 감사드립니다. 6.25 전쟁 당시 북한의 침략을 막아주시고, 우리나라를 다시 회복하게 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하심을 고백합니다.

 

지금도 북한의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북한은 핵무기와 미사일을 개발하고 있으며, 언제라도 우리나라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북한의 위협에서 지켜주시고, 우리나라가 평화롭게 통일되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경제적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고, 실업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나라 경제를 회복시켜 주시고, 우리 국민들이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나라는 또한 사회 갈등에 직면해 있습니다. 빈부 격차가 심화되고 있고, 지역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나라 사회를 평화롭게 이끌어 주시고, 우리 국민들이 화합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나라를 지켜주시고, 우리나라를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나라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며, 평화롭고 번영하는 나라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모든 말씀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3)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1950년 6월 25일, 우리대한민국의 북한의 갑작스러운 남침으로 인해 전국토가 황폐가 되었습니다. 깜짝 놀라 피난도 가지 못한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어야 했습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고통과 슬픔이 밀려옵니다. 다시는 대한민국에 이런 고통이 없기를 기도합니다.

 

이제부터 대한민국이 정신을 차리고 국방력을 강하게 하고, 경제적을 든든히 하여 어떤 외세의 침입이나 북한의 도발에도 절대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호국선열들의 정신을 기억하게 하시고, 모두가 국가를 위한 정책을 펴며 나라를 사랑하는 국민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십자가 외에는 진정한 평화는 없습니다. 예수님으로 십자가로 하나님과 죄인들을 화해 시키셨고, 유대인과 이방인이 하나가 되게 하셨습니다. 혈통과 빈부귀천, 남녀노소 모두가 십자가 아래에서 진정한 평화와 화목을 이루었습니다.

 

총칼이 아닌 복음으로 대한민국이 하나 되기를 원합니다. 반목과 시기가 아닌 사랑과 헌신으로 한반도가 통일되게 하옵소서. 이 조국이 하나님의 나라 되게 하옵소서.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받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6월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