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금새벽기도문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2024년 1월

by πάροικος 2023. 12. 29.
반응형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2024년 1월 첫째 주

 

2024년 수요일 예배에 드릴 수 있는 대표 기도문을 정리했습니다. 지나왔던 시간 감사하고, 새로운 한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다양한 기도제목으로 필요한 부분을 골라 기도문에 참조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1월 첫 주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2024년 새해를 허락하시사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 첫 수요예배로 하나님께 나와 예배드림이 저희에게 큰 기쁨이요 즐거움입니다. 한 해를 시작하면서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들이 함께 모여 찬양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2023년도 지난 해도 평안히 잘 지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올 한 해도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로 주의 일 열심히 하며 하나님을 높이고 사랑하고 하옵소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을 높이며 하나님을 온전히 바라는 복된 한 해가 되리를 원합니다. 이 시간 드려지는 수요 예배를 통해 우리의 심령이 새로워지고, 상한 마음이 치유되며, 무거운 짐이 벗겨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드려지는 수요 예배를 통해 우리의 심령이 새로워지고, 상한 마음이 치유되며, 무거운 짐이 벗겨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는 낮고 천한 곳에 임하셔서 병자들과 세리들과 함께 하셨으며, 그들의 고통과 눈물을 닦아주시고 위로하여 주셨는데, 우리들은 세상의 명예와 권력을 추구하며 높아지려고만 하였습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는 낮아지게 하사 섬김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교회 안에서는 서로 사랑하고 용납하며 하나되게 하시고, 교회 밖에서는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갈등 속에서도 믿음으로 일어나게 하사 크신 능력으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북한 땅에도 자유와 평화가 임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올 한해도 주님의 길을 따라 함께 걷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 오늘도 우리의 찬양과 예배를 받아 주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 새해 첫 번째 수요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가 밝아 주님을 다시 뵈올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희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주의 일을 통해 영광 돌리게 하시고, 예배를 허락하시 마음껏 찬양하며 높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들의 부족함과 죄 많음을 용서하시고, 새해에는 더욱더 주님 보시기에 합한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허물만을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만을 사랑하도록 성령의 불로 모든 죄악들을 태워 주소서.


우리는 지난해를 돌아보며 당신의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은 우리가 겪은 모든 도전과 시련, 기쁨과 슬픔 속에서도 함께 계셨습니다. 그 모든 순간들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이해하고 당신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새로운 시간을 허락해 주셨사오니 늘 감사하며 보내게 하소서. 새해에도 주님의 뜻을 더 잘 이해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더 많이 나눌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이 새해가 감사하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더 많이 경험하고, 그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나눌 수 있게 하소서.  무지한 우리를 깨우쳐  주님의 뜻을 더 잘 이해하고, 당신의 계획을 따르는 데 충실하게 하소서.

 

우리나라와 세계 열방 가운데 주님의 정의와 평화가 강물처럼 흘러넘치게 하소서. 전쟁과 기근, 질병과 재난으로 고통받는 백성들에게 구원의 손길이 미치게 하소서. 분열과 갈등으로 얼룩진 이 땅 위에 화해와 일치의 새 바람이 불어오게 하소서.

 

교회 공동체 안에 사랑과 희락과 화평이 가득하게 하소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낮아지고 섬기는 자세로 섬기게 하소서. 말씀과 기도와 찬양으로 영혼이 새롭게 되며, 주님의 제자로서 성숙한 신앙인으로 성장하게 하소서.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말씀을 통하여 저희들의 심령이 변화되고, 주님을 더 잘 알게 하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흠향하시고, 드리는 예물을 기쁘게 받아주소서. 감사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저희들을 불러주셔서 수요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간도 저희들은 많은 죄를 지으며 살아왔습니다. 주님의 보혈로 저희들의 죄를 씻어주시고, 정결한 마음으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주님께서는 저희들의 모든 것을 아시오니, 저희들의 모든 허물과 약점을 덮어주시고, 크신 사랑으로 감싸주소서. 저희들은 주님의 사랑과 은혜 없이는 단 하루도 살아갈 수 없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저희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렵고, 사회적으로 혼란스러운 이때에 주님께서 지혜와 용기를 주셔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교회 공동체 안에도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지만, 주님께서 함께 하사 크신 위로와 평강을 허락하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부어 주사, 선포되는 말씀마다 저희들의 심령을 쪼개고 깨뜨리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흠향하시고, 드리는 예물을 기쁘게 받아주소서.

 

감사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들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저희들이 믿음으로 하나 되어 주님께 부르짖어 기도합니다.

 

먼저, 대통령과 정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셔서 국가의 발전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또한, 북한과의 관계가 개선되어 평화로운 한반도 통일을 이룰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이끌어 주소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시고,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통해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교회 공동체 안에서도 분열과 갈등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서로 용서하고 화해하며,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 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부어주사, 선포되는 말씀마다 저희들의 심령을 쪼개고 깨뜨리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흠향하시고, 드리는 예물을 기쁘게 받아주소서. 감사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